Home 연예인 뉴스 아이다 호는 살해하기 전에 브라이언 코버거의 사형을지지했다.

아이다 호는 살해하기 전에 브라이언 코버거의 사형을지지했다.

5
0

브라이언 아이다 호 대학교 4 개를 살해하기 전에, 그는 사형에 대한지지에 대해 대변했다.

법원 문서에 의해 접수되었습니다 우리 주간 8 월 8 일 화요일, Kohberger는 Washington State University의 한 수업에서 박사 학위를 취득하면서 사형 선고에 대해 논의한 것으로 알려졌다. Docs에 따르면, Kohberga는 사형을지지하는 그의 유일한 “유일한”회원이었습니다.

Kohberger는 사형 선고를지지 할 경우, Doks에 따르면 “12 세의 딸에게 강간 당하고 살해 된 학생 중 한 명에게 반 친구 중 한 명에게 물었다.

Kohbarger의 사건에 대한 세부 사항은 5 세의 유죄 판결을받은 살인자가 사형 선고를 피하기위한 신청 계약을 수락 한 지 한 달 이상 계속되었습니다.

관련된: Brian Kohberger가 신청 계약을 체결 한 후 ICT 신념을 신청할 수 있습니까?

브라이언 코 버거 (Brian Kohberger)는 아이다 호에있는 4 명의 대학생이 살해 된 후 생명 징역형을 선고 받았지만 여전히 호소 할 수있었습니다. 122 King Road에 위치한 Ethan Chapin, Jana Carnodol, Maddi Moden (…)은 아이다 호에 입국 한 지 한 달 후 모스크바의 Ethan Chapin을 찔렀습니다.

Kohberger는 2012 년 11 월 7 일 아이다 호에서 모스크바에있는 집에 들어 와서 대학생들을 진지하게 찔렀습니다. 에단 샤핀,,, 알려진 카르노돌,,, 마이 디 그리고 Kayeli Goncalevis. 그는 한 달 후에 체포되었습니다.

처음에 Kohberger는 자신이 살인에 대해 유죄가 아니라고 인정했습니다. 지난 달, 그의 합의의 일환으로, 그는 4 번의 1도 살인과 신성 모독 도난을 유죄 판결을 내렸다. 그는 범죄로 징역형을 선고 받았다.

Kohberger가 청원 계약을 수락하지 않았다면 이번 달 재판이 시작될 것입니다. 아이다 호 검사 빌 톰슨 Kohberger의 선고 후, 인터뷰에 따르면 사건이 재판으로 바뀌면 기소가 사망하려고 시도했다.

“사형이 적절한 경우였다”고 말했다. 아이다 호 정치가 지난 달의 끝. “우리가 재판을 통해 미세한 단계로 가면 법에 따라 요소와 결합되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는 또한 사건이 사라지면 Kohberger가 유죄 판결을받을 것이라고 확신했다.

아이다 호 살인 사건에서 새로운 세부 사항이 생겼습니다

관련된: Brian Kohberger는 무엇을 했습니까? 개그 명령을 들어 올린 후 아이다 호 살인 세부 사항

브라이언 코 버거 (Brian Kohberger)의 선고 후 아이다 호 대학 사건의 개그 명령은 철회되었으며 살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이 공개되고있다. 2012 년 11 월 7 일, Kohbargar는 모스크바에있는 122 King Road, Idahore 및 Stabbing College 학생 Maddi Moden, Kyle Gonkalovs, Jana Carnodol 및 Ethan Chapin이 사망했습니다. (…)

Thompson은 “우리는 사건이 재판 직전에 있다고 생각하고 그것이 그곳에 갈 것”이라고 Thompson은 말했다. “그리고 우리는 Juri가 그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법적으로 관련된 모든 것을 제시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1992 년 이래 Latah 카운티 검사였던 Thompson도 Kohberger의 신청서에 대한 광범위한 비판을 다루었습니다.

톰슨은“우리는 우리의 일을했다고 생각하고, 우리는 실제로 우리의 궁극적 인 최종성이 될 무언가를 할 기회가 있었는데, 우리가 정의를 겪어야한다면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지역 사회의 가족과 희생자들이 이것을 통해 살아남을 필요가 없으며 재판 중에 그것을 회복 할 필요가 없다는 것에 만족하고 안심합니다.”

소스 링크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