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il Young은 올 여름 Chrome Hearts (Mica Nelson -Guitar, Corey McCurer -Bus, Antony Logerfo -Drums and Spunner Oldham -Keyboard)와 함께 투어를 시작했습니다. 밴드는 이번 여름 초 유럽 축제 서킷 (Glastonbury Pyramid Stage가있는)을 여행 한 후 8 월 초에 집으로 돌아 왔습니다. 유럽의 정착민들은 유로 여름 여름 외부에서 왔으며, 유명한 로커에서 볼 것으로 예상되는 것은 수천 명의 사람들이 들판에 서있는 히트 곡이었습니다.
Blue Young Hits의 카탈로그는 강력하기 때문에 어떤 종류의 비판이라고도하지 않았으며, 유럽 축제는 연중 많은 미국 록 밴드를 운반합니다. 그러나 7 월 초 어딘가에 변화가 있었는데, “구급차 블루스”, 1974 년의 “해변”에서 서사시 폐쇄 수는 개방 수가되었고 나머지 세트는 주제 형태로 더 느슨해지기 시작했습니다.
“Ambulance Blues”는 이번 여름에 미국에서 티켓이 아닌 유형의 Rirness이며, Blue Young Fan에게 면밀히주의를 기울이고 아마도이 결정을 다시 작성할 수 있지만 (요금으로 유죄) 이것은 희귀 한 원인이 아닙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노래 괴물, 절대적인 서사시이기 때문입니다. 취임식 노트는 8 월 여름 더위에 디트로이트 교외에있는 유명한 야외 원형 극장 Pine Noboo의 존재에서 나오는 힘에서 시작됩니다.
60 년 전에 다시 진실하고 진실한 이야기를 쓰는 것이 어떻게 보일지 느낄 수 있습니까?
그러나이 특별한 세트리스트 추가의 잠재적 영감은 노래의 마지막 구절에서 스스로를 드러 낼 것입니다. 오디션에 대한 인식의 물결은이 구절의 나머지 부분이 계속 되었기 때문에 원형 극장을 돌렸다.
2003 년의 “Hon the Rain”에서 “Grendele”에 이르기까지 일부 노래는 더 많은 빵 부스러기를 겪었습니다. “언젠가 행성을 구해주십시오.” “정부가 말한 것을 신경 쓰지 마십시오. 지구를 구하려고하는 San Green이라는 소녀에 대한 노래주기의 민감한 절정 인 “Be The Rain ‘ -“Be The Rain ” -“Be The Rain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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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rtez the Killer”는 존재가 흔들리고 청중은 그것이 젊은이들의 70 년대 중반의 신화 중 하나 일 때 기본적으로 제국주의의 이야기라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남부 사람들”? 복수에 관한 노래로 선언하는 것은 아마도 다소 glib이지만 잘못된 관찰은 아닙니다. “Southern Man”은 전설적이고 잘 알려진 작품 (FM 라디오의 모든 곳에 있었지만 차트는 아니었지만 차트는 아니 었음)에 대한 간단한 인식이었던 관객으로부터 거대하고 즉각적인 포효를 얻었습니다. 그것은 아일 댄스의 노래가 아니라 노래가 아니라는 노래가 아니지만 발에 가장 붐비는 노래입니다.
“오하이오”투어의 전체 밴드는 전자식이었고 얼굴에있었습니다. 청중은 다시 인정을 받고 닐이 그것을 가져 오기로 결정했을 때, 그것은 집에서 특별한 특권처럼 보인다. 수요일에 참석 한 콘서트는이 특별한 해의 첫 번째 존재였으며, 물론 켄트 주 4 명의 학생들의 4 명의 학생들의 살인에 대한 응답으로 빠른 승계, 녹음 및 석방이었습니다. Young Live는 2024 년 5 월 4 일,이 행사 54 주년, 뉴 올리언스 재즈 및 무대의 헤리티지 페스티벌 인 마지막 시간이었습니다.
(Douglas Mason/Warrimage/Getty Fig.) ))
Young이 Jazz Fest에서 “Ohio”를 연기했을 때, 현지 비평가는 Young이 노래를 연주했다고 언급했지만 “해설”을 제공하지는 않았습니다. “당신이 그를 알고//지상에서 죽었다면” “4 명이 오하이오에서 죽었을 때”반복되면서 무엇이 분명하고 중요하지 않은 것처럼 보입니까? 댓글을 달리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그리고 추가 세트에서, 1990 년의 “반란의 영광”에서 절대적으로 뚜렷한 “사랑과 유일한 사랑”은 우리에게 “증오는 당신이 생각하는 것”을 상기시켰다.
60 년 전에 다시 진실하고 진실한 이야기를 쓰는 것이 어떻게 보일지 느낄 수 있습니까?
그러나 또한? 이 쇼는 Blue Young Live를 라이브 공연과 당신이하고 싶은 모든 일을 절대적으로 완전히 떨고 공연했습니다. “Cuigelle in the Sand”는 젊은이, 넬슨 및 거시적주의와 함께 노래가 끝날 때 멜스트롬 이상을 제공합니다. 종교처럼 느껴졌습니다. 앞서 언급 한 “Cortez the Killer”는 창조적 인 기타 기반 수정을위한 일반적인 경로를 제공했습니다.
“Cinnamon Girl”은 절대적이고 완전히 시끄럽고 시끄 럽고 “이봐, 나 (검은 색)”과 “허리케인과 같은”한두 마리의 뇌물 세트, 바위는 단단하고 엄청나게 만족 스러웠습니다. “로큰롤은 서로 한 번에 죽지 않을 것”이라는 청중은 없으며 무대에서 유래 한 전원 코드의 롤 벽에 자신을 몰입 할 수 없을 것입니다.
그러나 파란색과 크롬 하트는 또한 어쿠스틱 기타의 축을 제거했습니다. “요즘 중 하나는”환영 휴가였으며 “Harvest Moon”(1992 년 Epimonus 릴리스에서)은 군중들에게 큰 타격을 입었습니다. 부부는 좌석에서 달콤하게 춤을 추고 잔디밭에서 돌아옵니다. 밴드의 멤버들은 그의 첫 아들이 태어난 후 섬세하고 가슴 아픈 피아를 쓴 “New Mama”의 놀라운 환상적인 곡에 매혹적으로 발을 딛었습니다.
“Rock and Roll은 결코 죽지 않을 것”이라고 외치지 않을 청중이 없습니다.
다른 삶에서 Chrome Hearts는 Lucas Nelson과 Real of the Real의 회원이며, 지난 10 년 동안 Neil을 지원하고 폐쇄 한 후 전설적인 키보드 연주자 Oldham, 로큰롤 명예의 명예의 전당 명예의 명예의 전당 명예의 명예의 전당은 Shoal Rhythm에서 그의 작품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내가 취한 공연에 대한 부정적인 것은 Hammond B3에서의 그의 작품은 당신의 비평가의 입장, 앉은 그릇의 왼쪽과 반쯤 무대를 완전히 알지 못했다는 것입니다. 각 전선마다 불행합니다.
이 라인은 닐의 일부 백킹 밴드에서 흥미 롭습니다. 물론, 미친 말은 말을 가지고 있으며, ‘900 년대에 어린 말 (900 년대”), Booker T와 MG의 친구와 친척 (Spunner Oldham에 포함됨)과 이야기 이야기 이야기의 이야기가 있습니다.
Chrome Hearts와 함께,이 지위는 Crazy Horse와 Jenner-Difting의 Blue Jam에 있던 회사였습니다. 존중 외에도 많은 에너지가 있으며 모두 분명히 재미 있습니다. “The Loner”(또 다른 투어 데뷔!)의 끝에서 Neil은 그녀의 손을 기타에서 자라기 위해 새처럼 손을 뻗었고 Mica Nelson은 두 사람이 서로 마주한 것과 같은 방식으로 같은 방식으로 쳤습니다. 잔디밭에서 볼 수있었습니다.
때때로 당신은 스피커 앞에 다른 사람들로 둘러싸여있을 때까지 어떤 노래를들을 필요가 있는지 알지 못합니다.
그리고 Chrome Hearts에서 많은 성격이 출판 된 후에도, 아무도 친숙하고 확립 된 프레임 워크 외부에서 노래를 다시 설명하려고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원래 버전으로 100% 진실하고 정확합니다. 물론 잼에서 모든 사람들이 안팎에있는 잼에서, 반환하기 전에, 그리고 그가 길을 벗어나기 전에 혼자 여행을 시작할 때, 파란색으로 리듬을 유지하려고 노력합니다.
“남부 맨”미카 넬슨은 오래되고 구타 가파른 피아노로 가서 닐스 로프 그렌의 흘림과 정신의 뿌리에서 자신을 공제했습니다. “허리케인”직전에, 복수 천사처럼 보이는 민속 예술 조각품이 무대에서 무대에 갇히고, 많은 손을 흔들면서 (아무도 그것을들을 수 없었습니다.
이 세트는 영의 1972 년 클래식 앨범 “Harvest”로 끝났으며, “노인”과 함께 모든 사람이 청중에 의해 노래를 부르고 있었고, 밴드는 자유 세계와 마찬가지로 자유 세계와 마찬가지로 전자 기타로 다시 돌아 왔습니다. 주제와 같은 주제가는 아닙니다.
때때로 당신은 스피커 앞에 다른 사람들로 둘러싸여있을 때까지 어떤 노래를들을 필요가 있는지 알지 못합니다. 이 노래를 듣거나 공연 한 횟수조차도 중요하지 않습니다. 남자 자신이 말했듯이 “라이브 음악은 더 좋습니다.” 음악과 예술이 어떻게되는지에 대한 한계는 없으며, 그것은 컨버터와 확인과 상승이며 단순히 즐겁습니다. 우리는 5 세의 나이 에이 사람은 여전히 무대를 얻고 우리를 위해 그것을하기를 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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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악 칼럼니스트에서 Carin R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