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L 기회의 최근 성장은 NBA 경력을 쌓기 전에 플레이어를위한 대학의 선수들에게 큰 열정입니다. 이 추세는 또한 G-League Players-NBA의 북미 기반 개발 리그를 촉진하고 있습니다. 일부 플레이어는 10 개 또는 2 개의 계약을 보여주기 때문에 추가 돈이 효과적이지만 표준 G 리그 급여는 약 43,000 달러에 불과합니다.
평균 G-League 경력은 단지 2.5 시즌에 불과하며 NBA에서 총을 쏘기 전에 플레이어가 떠나는 주된 이유 중 하나는 해외에서 훨씬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G 리그에 잠겨있는 Drew 팀을 포함한 일부 플레이어에게 비용을 지불했습니다. 전 간자가 스타는 지난 두 시즌 동안 40g 이상의 리그 경기를 뛰었습니다. 그런 다음 2021-21 NBA가 정기적으로 NETS와의 콜업을 달성했으며 NBA 경쟁에 대항하여 큰 경기를 펼쳤습니다 (9 점의 12.2 점, .2.2.2.2.2.2.2.2.2.2.2.2.2.2.2.2.2.2.2.2.2는 올 여름 Brooklyn과 2 년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Timme G League에 대해 “분명히 그것은 누군가의 첫 번째 선택은 아니지만 그것을 되돌아 보는 것은 확실히 많은 도움이되었고 실제로 그것을 필요로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이것은 확실히 NBA에서 일어나기 위해 필요한 것들로 일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나는 그것을 얻지 못했다면 더 좋을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나는 그것이 더 나아 졌을 것입니다. 나는 저를 대신하여 물건을 찾는 데 실제로 시간이 필요했고, G 리그가 당신을 향상시키고 다음 단계를 밟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제프 G League Players Union (Next General Basketball Basketball Players Union)의 전무 이사는 G League의 경험에 따라 NBA 선수의 수가 증가하고 있으며, 이는 인재를 유지하기위한 투자 가치를 보여줍니다.
Avri는“작년에 우리는 79 건의 콜업을했습니다. 우리는 몇 년 전에 가지고있었습니다. “이것은 리그 역사상 두 번째와 세 번째 콜업입니다. 저는 트렌드가 상당히 일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현재 NBA 선수의 절반 이상이 팀당 3 명의 양자 선수 중 하나 인 G League 경험이 있습니다. 지난 시즌에 100 명 이상의 독창적 인 선수가 임명되었다고 생각합니다.”
Avri는 숫자의 성장 이유 중 하나라고 Avri는 “소년들은 G League에서 매달리고 기회를 탐색하기가 유연하다”고 설명했다.
Teamme College에는 여러 번의 제로 계약이 있었는데, 많은 사람들이 그의 상징적 인 콧수염 주위에 돌아 다녔습니다. 일부 거래는 현지 기업과의 거래였으며 일부는 Dres 및 Pringles의 비트와 같은 큰 브랜드와 관련이있었습니다. Ex -Ganjagaga 스타는 혼란을 피하고 싶었 기 때문에 졸업 후 많은 제로 계약에서 일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NBA에서 만들려고합니다그러나 그는 네트에 서명하기 전에 해외로가는 것을 고려했을 때도 전시회 10 거래 (1 년, 최소 임금 거래)로 시작했기 때문에 좋은 위치에있었습니다.
작년 에이 팀은 노스 캐롤라이나의 Blue Agreement에서 Armando Bacot과 같은 유명한 대학 팀의 혜택을 받았습니다.
“2 백만 플러스 – 그러나 나는 겸손하게 말하지만”Bacot은 당신의 레이스 팟 캐스트에 달려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캐롤라이나의 브랜드와 이야기합니다 …. 나는 대학 생활을 바꾸는 의미에서 농구를하기 위해 인생을 바꾸는 의미를 얻었 기 때문입니다.”
학생과 주인공은 돈을 벌기 위해 많은 돈을 가지고 있지만 졸업 후에는 현금이 흐르지 않습니다. Avri는 처음으로 콜롬비아 대학과 협력하여 NCAA의 선수들을 유지하기 위해 자신이 가진 진공 청소기를 유지하고 전문가로서 더 많은 기회를 창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프로젝트에 참여한 학생 중 한 명은 Carlos Fuentes였습니다. 덴버 대학교에서 뛰면서 자신의 팀원들을위한 브로크 계약푸엔테스는 그가 대학에서 일한 많은 거래는 단 몇 개월 동안 지속되거나 선수들이 졸업 한 후 끝났다고 말했다.
“우리는 NCAA 이후이 문제를 다루는 주된 이유 중 하나 인 NCAA 이후 Neil 환경에 실제로 초점을 맞추지 못했습니다.” “이 선수들은 대학에서 80 만 달러 또는 수백만 달러를 벌고 있었지만 일단 졸업하고 전문 캐리로 이사하면 블루 가시성과 마케팅으로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아무도 모릅니다.”
푸엔테스는 광기에 대한 광기에 대한 거대한 마케팅 이벤트로 말했고, 동창들의 지원은 종종 돈을 번역하기 때문에 귀중합니다. National TV에서 게임을 통해 마케팅 부서 및 대학 운동 선수를 수집하면 가시성이 도움이됩니다. Fuentes의 최종 프레젠테이션은 “G 리그 플레이어는 종종 가파른 인프라가 가파른 드롭 오프를 일으키는 약간의 제도적 인프라로 파란색을 탐색한다”고 강조합니다.
푸엔테스와 그의 반 친구들은 G 리그의 선수들을 돕기 위해 여러 가지 전략을 제안했습니다. 여기에는 생일 비명, 사인, 브랜드 승인 및 출석과 같은 서비스에 사용할 수있는 Stef Kari와 같은 큰 이름을 포함하여 5 명 이상의 선수에 등장하는 오프닝과 같은 블루 브랜드 포털의 사용이 포함됩니다. Avri는 플레이어가 지역 사회에서 더 많은 가시성을 얻는 것이 특히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미 몇몇 회사에 도착하여 플레이어를 플랫폼에서 얻는 가장 좋은 방법을 찾았습니다.
시장에 대한 조언은 또 다른 전략과 함께 진행됩니다. G 리그 플레이어는 개인 브랜드를 늘리도록 교육을 받았습니다. 이 지역을 이미 마스터 한 사람은 G- 리그 포워드 다코타 강입니다. 그는 텍사스의 전설에서 뛰었고 플로리다의 굴리다 해안에서 그의 시간 동안 영향력이되었습니다. 그는 현재 YouTube 고객 171 명, Instagram에서 101을 따릅니다.
대학 운동 선수로서 Rivers는 McDonalds, Walmart, Crocs 및 Gatorade와 같은 브랜드와 함께 일할 수 있습니다. 이들은 장기적인 계약이 아니 었으므로 2021 년 인프라가 된 후 G 리그 경력에서 그를 따르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소셜 미디어의 존재는 그를 일정한 소득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나는 G 리그에 가기 전에 소셜 미디어에 존재했다고 말할 것이다.” “나는 YouTube 채널과 Instagram과의 연속 수준을 유지하고 여전히 살 수있는 돈을 벌 수 있었기 때문에 여전히 졸업 대학 이후에 돈의 양과 호환되었습니다.”
Avri는 Rivers는 운동 선수가 G 리그에서 운동 선수가 얼마나 오래 지속되는지에 관계없이 운동 선수가 어떻게 기회를 창출 할 수 있는지에 대한 완벽한 예라고 말했다.
Avri는“그는 일종의 청사진이라고 생각하고 대학에서 그것을하고 있습니다. 매우 비슷한 내용, 매우 매력적이고 훌륭한 성격”이라고 Avri는 말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이런 종류의 모델이 선수들이 사회적 만들기에 더 적극적으로 만들어지기 위해 바쁘게 행동하는 곳에서 더 활동적이라는 측면에서 실제로 달러를 달리는 곳에서 생각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Avri는 선수들이 현재 블루 계약의 붐을 이용할 수있을 정도로 교육을 받기를 원합니다.
“NCAA에서는 그들 앞에서 물건이 주어진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그들은 G 리그에 와서 당신에게 무언가를 줄 사람이 없다”고 그는 말했다. “이런 종류의 기회를 얻을 수 있다면, 당신이 그것을 결정해야 할 기회를 얻을 수 있다면, 당신은 그들에게 매우 적극적이어야하므로 브랜드를 기반으로 계속할 수있는 도구를 제공하려면 그들이 확립 한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그들은 그들이 일하고있는 비즈니스에 대한 깊은 인식을 가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