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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우 배가 고파서 똑바로 앉기가 매우 약하다고 생각하십시오. 밀도가 되돌아 간다 ‘: 가자에서 학업으로 집중하는 것은 강력하다 | 아흐메드 카말 주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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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정해야 할 것 : 나는이 기아 조각을 씁니다 – 명확하게 생각하는 것은 매우 배고프고, 오랫동안 똑바로 앉는 것이 매우 약합니다. 기아가 의도적이기 때문에 부끄러워하지 않습니다. 나는 식욕을 거부 한 후에도 여전히 거부합니다. 나는 다른 방법으로 살 수 없습니다.

이스라엘은 2021 년 3 월 2 일부터 가자에 대한 완전한 봉쇄를 부과했습니다. 음식, 약 소다, 연료 등의 작은 지원은 들어가거나 분배됩니다. 시장은 비어 있고 빵집, 커뮤니티 주방 및 연료 스테이션이 폐쇄되어 있습니다.

7 월 2 일 7 월 2 일, 세계 보건기구 (WHO)는 올해 7 월 가자 (Gaza)의 “영양 실조”에서 744 명이 사망했음을 확인했다. 사망자는 5 세 미만의 24 명의 자녀와 큰 자녀가 있습니다. 굶주림은 서리가 내리고 거의 끝이 없습니다.

지원 전략은 제외되었습니다. 인도주의 기관인 Madekins Suns Frontiers는이 밀거리를 “악명 높고 위험한”것으로 불렀습니다. 미국과 이스라엘의 백인 가자 인문 재단의 분포 지점은 “죽음의 함정”으로 비난을 받았으며,이 시스템은 인도주의 정책을 위반하고 그것을 보존하는 것보다 더 많은 생명을 보냈다는 경고.

기근은 더 이상 위협이 아닙니다. 여기 있습니다. 며칠 동안 단락을 수정하려고 할 때 배는 경련입니다. 내 손가락은 건조하고 고통스럽고 액체 부족으로 인해 농약을 느낍니다. 배고픈 소리. 나는 읽었지만 굶주림은 내 귀에 비명을 지르고있다. 나는 글을 씁니다. 그러나 Maw는 각 키 스트로크와 함께 스냅됩니다.

가자는 가자시의 낙하산에 의해 제외 된 인도 주의적 지원이 공급되는 사람을 유지했다. Madekins Suns Frontierres는 영공을 ‘무효와 위험’이라고 불렀습니다. 사진 : Anadolu/Getty

그리고 내가 자신을 고치려고 할 때, 드론 감염된 침착의 작은 기쁨을 생각하기 위해, 내 마음은 떠 다니고 있습니다. 도서관에 있다면 도서관의 바닥에 어떤 토끼 구멍이있을 수 있습니까? 오, 커피 기사 중 하나. 문장 중 하나는 샌드위치입니다. 최신 Tesol Trimester의 수는 게으른 소포와 함께 아침 식사입니다.

궁금합니다 : 몸이 너무 얇고 탈수 될 때 어떻게 내 마음을 날카롭게 유지할 수 있습니까?

굶주림은 소음으로 시작하여 너무 빨리 퍼집니다. 다리가 나를 가장 가까운 인터넷 카페로 데려 간다. 그곳에서 나는 계속 일하고 약속하고, 내 장치를 충전하고, 외부 세계와 간단한 관계를 유지하려고 노력합니다. 그러나 내 어깨에 무거운 노트북 가방이 있으면 여행은 짧은 산책처럼 느껴졌으며 더 사막 교차점처럼 보입니다.

며칠 동안 Plumpy의 단일 소스, 땅콩 기반 영양가있는 페이스트는 일반적으로 기근 지역이 없지만 더 이상 약 $ 3.50에 판매되는 가격을 전달할 수는 없습니다. 운이 좋으면 비싼 요새화 된 비스킷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문제는 단지 음식을 지불하는 것이 아닙니다. 먼저 돈에 대한 접근에 관한 것입니다. 가자의 모든 은행은 손상되었고 기능 ATM은 남아 있지 않으며 현금으로는 희귀하고 필수적이되었습니다. 온라인 거래 또는 EFTPOS는 여기에서 일반적이지 않습니다. 거의 모든 구매는 현금에 따라 다릅니다.

약 2 년간의 전쟁 후, 노트는 찢어지고 닳 았으며 종종 가게에서 거부됩니다. 자신의 계정으로부터 돈을받는 것은 착취 할 수 있습니다. 표준 은행은 공정 외부에서 비공식적 인 돈 교환을 통해 커미션에 최대 50%를 소비 할 수 있습니다.

가자가 단단한 동전에서 벗어나면서 오래되고 끔찍한 음표를 수리해야합니다. 사진 : 측면 MMT Zaras/Getty 이미지

그것은 가자 의식의 깊이에 반대합니다. 관대함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것은 이웃들이 항상 서로를 돌보고 기억할 수있는 곳에서 다른 사람을위한 음식이 있다면 배고픈 침대에 가지 않았습니다.

그 정신은 빠지지 않았습니다. 사람들은 여전히 그들을 약간 공유합니다. 그러나 박탈 척도는 치명적이되어 가장 관대 한 손조차도 종종 비어 있습니다. 가족들은 배고픈 침대에 가서 배고프다.

특히 어느 날, 나는 압력과 피로로 논스톱으로 일하고있었습니다. 아파트의 계단에 도착했을 때 다리가 나를 붙잡고 있습니다. 내 혈당은 충돌입니다. 침실에 도착하자마자 고장났습니다. 나는 가장 가까운 GP로 데려 갔고, 그곳에서 나를 안정적으로 만들기 위해 네 번째 (향 액체)를 받았다.

다음날 아침, 나는 다시 일하러 돌아 왔습니다. 내가 주저했기 때문이 아니라 멈출 여유가 없다고 느꼈다. 관리하고 복사하기 위해 학생들을 지원하기 위해 보내어야하는 메시지가있었습니다. 증인의 긴급한 관용은 휴식의 필요성을 능가했습니다.

오만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이것은 사라지는 것을 거부하는 것입니다. 전쟁과 기근과 함께 느리게 지우는 것에 저항하려고합니다. 폐허로 이루어져야 할 때에도 우리의 일을 계속하는 것에 대한 우리의 생각과 강조. 가자에서는 오늘날 학업이 통계 감소를 거부하는 것입니다.

계속할 수없는 날이 있습니다. 몸은 단순히주는 것입니다. 독서는 나에게 가벼운 머리를 준다. 농도가 멀어집니다. 가르침은 일관성을 유지하는 데 어려움을 겪습니다.

그리고 물리적 인 통행료에서, 하나 더 침식 – 정체성. 학자로서 우리는 학생들 사이에서 석방 및 석방의 생각을 개발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의 매일의 현실이 배가 고프고 애도 및 변위 일 때, 우리는 여전히 그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지 묻기 시작합니다.

가자시의 상황은 엄격하고 영구적입니다. 사진 : Anadolu/Getty

가르치고 가르치고 창조하는 데 필요한 조건이 제거 될 때 학자라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지적, 정치적, 교육적 독립의 봉쇄에 의해 제한되면 학문적 자유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우리가 똑바로 머무르기 위해 싸울 때 청소년들에게 비판적 조사를 위해 청소년들에게 상담하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이러한 질문은 추상적 인 불안이 아니라 살아있는 흥분만큼 연장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계속합니다. 우리 회사의 마지막 잔재 중 하나가 중단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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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는 종종 교실에서 두 가지 어려운 선택에서 나 자신을 본다. 또는 직접적이고 결합 된 반사를위한 공간을 열 수있는 장소. 두 길 모두가 채워졌지만 동일한 희망에 의해 지배됩니다. 교육에 정보를 제공 할뿐만 아니라 학생들에게 자신의 목소리를 자유롭게 해줄 수 있도록 학생들의 목소리를 해방시킵니다.

일이 진행 중입니다. 연구의 부름. 프로젝트 체크인. webinners. 회복 된 연설. 훈련 세션이지만 종종 깨어야합니다. 이것이 우리의 현실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수업에 참여하고, 제안서 작성, 토론, 회의 참석, 출판. 우리는 교육의 힘을 믿기 때문에 강하거나 용감하기 때문이 아닙니다. 그리고 그 이유는 주어진 침묵을 막을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장 초기의 진실은 큰 소리로 말하기 어렵다. 우리는 배가 고파서있다. 우연히 설계에 의해. 이름 지정은 언제 금지되어 있습니까? 며칠 동안, 분할 렌즈 콩은 나의 유일한 식사입니다. 밀가루를 찾는 것은 청소부 사냥입니다.

그리고 우리가 재료를 수집 할 때, 열린 불에 빵을 굽는 것은 육체적으로나 감정적으로 지쳐 있습니다. 우리는 빵을 만들기 위해 부러진 가구에서 나무를 태우고 있습니다. 중고 노트와 스크랩 용지는 연료가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작업을 마치려면 나무를 구입해야합니다. 굶주림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조용히 살아남 으려고 싸워야합니다.

화재에 대한 어려운 도전. 경기가 끝났습니다. 라이터를 대체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그리고 하나가 발견되면 금지를 금지하는 것이 금지 될 수 있습니다.

여전히 운영하는 라이터를 가지고있는 사람들은 소량의 가스로 그것을 다시 고정합니다. 많은 경우에, 가족이나 이웃은 단일 화염을 공유하고, 가족에서 가족으로 보내십시오.

Dir al-Bahah의 음식 부족이 강화됨에 따라 흙이 퍼지는 흙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사진 : Anadolu/Getty

그래서 우리는 계속 문서화합니다. 영웅을 넘어서가 아니라 존재합니다. 각 보고서 뒤에 모든 각주, 모든 연설은 깊은 진실입니다. 지식은 여전히 가자에서 생성되고 있습니다. 지금도. 특히 지금.

우리 중 일부가 기아, 가르치고 일을 생각해야 할 때 연대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음식, 물 및 보호에 대한 접근을 결정할 때 포함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이것은 자선 단체의 부름이 아닙니다. 이것은 불편한 사실에 직면하라는 요구입니다. 연대는 이름과 도전 과제 – 사람들이 봉쇄, 직업을 위해 싸울 때 사람들을 배제하고 의도적으로 박탈하에 살아남는 시스템이 없다면 의미가 없습니다.

진정한 연대는 엄격한 질문을 의미합니다. 누가 말할 수 있습니까? 누가들을 수 있습니까? 폭탄이 떨어지고 기아가 물을 때 누가 미래를 배우고 상상할 수 있습니까?

연대는 세상이 세계 위기와 함께 일하는 방식을 바꾸는 것을 의미합니다 : 시간 제한, 수수료 포기, 책과 저널에 대한 접근성을 열고, 희생자가 아니라 동등한 파트너를 넘어 보컬을위한 장소를 만드는 것입니다. 그것은 애도, 굶주림 및 인프라 파괴가 “장벽”이 아니라는 것을 이해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이 우리 삶의 현재 상황입니다.

기아의 맥락에서 지식을 만드는 것은 고통을 통해 생각하는 것입니다. 먹지 않고 여전히 자신의 목소리에 대해 이야기하는 학생들을 가르치십시오. 모든 역경을 강조하기 위해 Gaza는 여전히 질문을 여전히 생각하지만 여전히 생각합니다.

그 자체로는 저항의 행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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