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바이럴 트렌드 여성, 8- 세일 라 교회 뭄바이 뉴스를 치고 나서 최고의 버스 살인

여성, 8- 세일 라 교회 뭄바이 뉴스를 치고 나서 최고의 버스 살인

4
0

Bihanmumbai Electronic Supply (Best) 버스가 월요일 뭄바이의 Wadala Church에서 그들을 밀고 나서 여자와 그녀의 8 세의 아들이 사망했습니다.

이 사건은 오후에 38-10 인 레오바 셀 베라 즈 (Leoba Selveraj)와 그의 아들 안토니 셀 베라 즈 (Anthony Selveraj)가 길거리를 걷고있는 오후 3 시경에 일어났다.

여자와 그녀의 아들은 버스의 전면주기에 와서 영웅 Kotwal Udan에서 Varani 코로 갔다.

이 광고는이 광고의 맨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현장에있는 경찰 직원은 CAM 병원으로 달려 갔으며, 심각한 머리 부상을 입은 소년이 돌진하여 도착하자마자 사망했다고 선언했습니다. 레오바는 버스 지휘자에 의해 시온 병원으로 이송되어 치료 중에 사망했다.

Bapurao Shivaji Nagbon (1)으로 확인 된 운전자는 그 자리에서 체포되었습니다.

추가 조사가 진행 중입니다.

최고의 공무원에 따르면, 버스는 습식 임대 모델에서 운영되었습니다.

“우리는이 비극적 인 손실로 인해 깊이 죄송하며 가족에게 진심으로 애도를 표했습니다. 당국과 완전히 협력하고 그러한 사고가 심각하게 조사되도록하는 즉각적인 조치가 취해졌습니다.”

이 광고는이 광고의 맨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이 비극은 75 세의 여성이 아침 산책 밖에서 Malabar Hill에있는 최고의 전자 버스 및 주차 차량 후 며칠 동안 도착했습니다.

PTI 입력 포함

소스 링크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