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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ge Lorenz 호스트 NYC Dairy Boy for Boy Pop-Up Forever Lin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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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둘기 구하는 우리 것 편안한 뉴 잉글랜드 소녀를위한 하이프는 이미 넘어졌습니다.

Lorenz의 매혹적인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인 Dairy Boy-It은 코티지 핵심 미학 및 이스트 코스트 스타일로 유명하며, 액세서리 및 주택 요구 사항-금요일, 일요일, 일요일, 일요일, 일요일, 일요일, 일요일, 일요일, 일요일, 일요일, 일요일, 일요일, 일요일, 일요일, 일요일, 일요일로 유명합니다. 했다

팬들과 동요 된 구매자들은 레이블의 AW 25 “Evergreen”라인을 느끼기 위해 모였습니다. 브랜드의 첫 번째 영구 컬렉션은 9 월 초에 온라인으로 출시 될 준비가되었습니다.

인플 루 언서는 독점적으로 “이것은 확실히 가장 특별하고 더 큰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 주간 버즈 이벤트. “과거 팝업은 제한된 하락에 집중했지만 브랜드에 대한 영구 장의 도입에 관한 것이 었습니다.”

Michael Stuart의 제공

대화 형 쇼핑의 경험이 고출력 군중을 끌어들이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2 층짜리 매장 인 Swapnalu는 실제로 손님을 매혹적인 회사 코티지로 옮겼으며, 이곳에서 매력적이고 매력적이며 쇼핑 매력적인 매력적인 매력, 매력적이고 미국의 매력적이고 미국의 매력적인 미국이 펼쳐지는 뉴 잉글랜드의 발표 된 매력적인 작품을 탐색하고 쇼핑 할 수있었습니다. (생각 : 화상 재킷, 대형 스케일 니트, 전체, 플라이 재킷 등)))))))))

Pieg Lorenz Third Dairy Boy는 003 이전에 더 높은 예상 상록수 컬렉션 팝업을 주최했습니다.
예의 Matthew Kappas

Laurenz는 “컬렉션이 디자인 세부 사항에서 병합 된 방식은 향수와 미국에 있습니다.”Laurenz는이 작품들에 대해 가을과 겨울 의류에서 당신을 섞어 스타일과 진실성을 혼합하도록 영감을주는이 작품들에 대해 말했습니다.

그는 “이 컬렉션은 실제로 뉴 잉글랜드에서 존경받는 여성들에게 연애 편지입니다.” “그들은 외출하고 자신감 있고 쉽게 세련되었으며, 남자들은 스웨터에 던져졌고 데님 치마와 저녁 식사를 위해 부츠와 묶었습니다. 의도하지 않은 스타일은 나와 상록수 조각의 기초에 붙어있었습니다.”

곧 런칭 라인은 “시대를 초월하고 다방면 및 시즌 투 힌 조각”에 중점을 둡니다. 핫 오른쪽의 로렌츠를 잊어 버린다. “(Eternal)은 몇 년이 지난 후 몇 년이 지난 후에도 100 개의 다른 방식으로 스타일이 지났다는 것을 알고있는 아이템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라고 그는 강조했습니다.

그리고 지난 주말, 9 월 4 일 오전 11시에 축제를 놓치면 유제품 보이 웹 사이트에서 컬렉션이 나오면 여전히 많은 기대가 있습니다. Lorenz조차도 반복적으로 착용 한 아이템의 뒷면에 우리에게 특종을 주었다.

Pieg Laurenz는 세 번째 유제품 소년을 주최했습니다.
Michael Stuart의 제공

“White Pearl Snap은 나의 영웅의 영웅의 영웅 조각 인 White Pearl Snap Sapti Sapti입니다.

소스 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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