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싱턴 (로이터) -라틴 아메리칸 마약 카르텔은 다음 36 시간 동안 베네수엘라 해안에서 다음 36 시간 동안 도착할 예정이며, 월요일에 베네수엘라 -TWO 소식통의 해안에 도착할 것입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라틴 아메리카 마약 갱을 세계 테러 조직으로 지명 한 후 군대를 사용하기를 원했습니다.
소식통에 따르면 선박은 USS Gravelli, USS Jason Rightham 및 USS Sampson이라고합니다.
별도의 미국 관계자는 로이터 통신에 총 1.5 명의 선원과 해병대가 카리브해 남부 지역에서 트럼프 행정부의 노력에 전념 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로이 터스에게 말했다.
익명 상태의 상태에 대해 미국 당국자들은 넓은 지역의 군사 자원에 대한 추가 약속에는 여러 P -8 스파이 비행기, 군함 및 적어도 하나의 공격 잠수함이 포함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관계자는이 과정이 몇 달 동안 지속될 것이며 국제 영공과 국제 물에서 일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러한 해군 자원은 정보 및 감시 활동을 수행 할뿐만 아니라 결정이 내려지면 목표를 목표 파업을위한 런치 패드로 사용할 수 있다고이 경찰관은 덧붙였다.
트럼프는 이주를 제한하고 미국 남부 국경을 확보하려는 광범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그의 행정의 중심 목표를 달성했습니다.
최근 몇 달 동안 트럼프 행정부는 국경 안보 노력과 마약 밀매를 지원하기 위해 이미 최소 2 개의 전함을 배치했습니다.
트럼프 행정부는 멕시코의 세날로아 카르텔 및 기타 마약 갱단과 2 월 세계 테러 조직으로 베네수엘라의 범죄 단체 인 Train de Aragua를 지명했다.
미군은 이미 멕시코 마약 카르텔의 공중 감시를 늘리기 위해 탐정을 수집하여 활동을 극복 할 수있는 방법을 결정하고 있습니다.
(Steve Holland와 Idridge Ali의 보고서; Chris Ridge 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