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월드 뉴스 중국에서 온라인 응답 후 ‘Slate Eye’광고에 대한 대비 사과

중국에서 온라인 응답 후 ‘Slate Eye’광고에 대한 대비 사과

6
0

스위스 워치 메이커는 스위치 주말에 사과를했고 아시아 남성 모델이 눈 각질을 “슬랜드 눈”방식으로 끌어 당기는 광고를 가져 왔습니다.

Swatch Essentials 컬렉션의 이미지는 중국 온라인에서 널리 비난을 받았으며, 많은 사람들이 아시아 눈에 대한 인종 차별 학자들을 복제하는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습니다.

월요일, 회사의 주가는 5% 미만의 1.5% 감소로 손실되기 전에 5% 감소했습니다.

Swatch Essentials 컬렉션의 이미지는 중국 온라인에서 널리 비난을 받았으며, 많은 사람들이 아시아 눈에 대한 인종 차별 학자들을 복제하는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습니다. 튀기다

“런던에서 홍보 조언을 수행 한 마크 보르코프 스키 (Mark Borkovsky)는”이 규모의 브랜드가 잘못된 화재로 매우 중요하다. “”이 위법 행위는 정말 기본적인 실수입니다. “

토요일, 그의 Weibo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Swach는 중국어와 영어에 사과하는 사과의 경우 “최근의 우려 사항을 언급하고 전 세계적으로 모든 자료를 제거했다고 말했다.

성명서는 “우리는 위기 나 오해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한다”고 밝혔다. 또한 Instagram에 동일한 사과를 게시했습니다.

Swach는 그의 진술을 넘어 언급을 거부했다.

이 캠페인은 소셜 미디어에 대한 반응으로 이어졌습니다.

토요일, 그의 Weibo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Swach는 중국어와 영어에 사과하는 사과의 경우 “최근의 우려 사항을 언급하고 전 세계적으로 모든 자료를 제거했다고 말했다. 튀기다

23 세의 학생 저스틴 자오 (Justin Zhao)는“이 소식을 보았을 때 나는이 소식을 보았을 때 매우 충격을 받았다. Swach는 수년간 중국 시장에 있었고 대부분의 사람들 이이 브랜드에 익숙하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나는 그들이 왜 그렇게했는지 모르겠다. 많은 승인을받은 후에 그들은 어떻게 든 그것을 풀어 줄 수있었습니다.”

Borkovsky는 경영진으로부터 광고가 어떻게 발전했는지 조사해야한다고 말했다.

이 현상은 2021 년 초의 주가가 절반 이상 떨어졌으며 미국 수출에서 39%의 관세에 직면 한 회사의 최신 추진입니다.

오메가, 롱틴 및 티스트 시계를 생산하는 견본은 작년에 그룹 판매의 약 2 %약 2 %의 중국, 홍콩 및 마카오에 따라 다릅니다.

오메가, 롱틴 및 티스트 시계를 생산하는 견본은 작년에 그룹 판매의 약 2 %약 2 %의 중국, 홍콩 및 마카오에 따라 다릅니다. 로이터

2021 년 2021 년에 워치 맨의 매출은 6.6% 감소했으며, 674 억 스위스 프랑 (15 억 달러)이 감소하여 중국이 감소했으며, 스와치는 “시장 상황과 전반적으로 소비자 콘텐츠의 수요가 약한”것이라고 말했다. “

중국의 패션 지배적 인 피터 주 (Peter Ju)는 7 백만 명이 넘는 와이보 추종자들과 함께 토론이 중국의 견본 사업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믿지만 사과의 결과는 짧을 가능성이 높다고 믿는다.

“이와 같은 이미지를 밝히는 것은 꽤 바보였다”고 그는 말했다.

($ 1 = 0.8065 스위스 프랭크)

소스 링크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