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하마스에 의해 여전히 가자에있는 이스라엘 인질의 석방은 하마스가 직면하고 파괴 될 때만 가능할 것이라고 제안했다.
그의 소셜 미디어 플랫폼 인 The Truth Social은 트럼프가 덧붙였다. 트럼프는 “그것이 빨리 일어날수록 성공 가능성이 높아집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나는 이스라엘 (그리고 미국!)에서 토론에 와서 수백 명의 인질을 풀어 준 사람입니다. 저는 한 달 동안 6 번의 전쟁을 끝낸 사람입니다. 나는이란의 핵 혜택을 폐지 한 사람입니다. 트럼프도 말했다.
그냥 🔴
트럼프 : “우리는 하마스의 얼굴이 파괴되면 나머지 인질이 돌아올 것입니다 !!! 빨리 일어날수록 성공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pic.twitter.com/zfm0ydmh8c
– 오픈 소스 인텔 (@osint 613) 2025 년 8 월 18 일
가자에서 50 명의 이스라엘 인질
이스라엘에 대한 가장 심각한 공격 이후, 2021 년 10 월 21 일은 총 20 명의 이스라엘 인질로 인질로 삼았다. 그 이후로 총 148 인질은 이스라엘로 돌아 왔습니다. 약 50 명의 죄수가 여전히 가자에 있으며 살아있는 20 명입니다.
압력을받는 네타냐후
나머지 인질들의 귀환은 이스라엘의 불타는 지점이되었으며, 그들의 가족들은 벤자민 네타냐후 정부가 갈등을 종식시키고 하마스와 그들을 집으로 데려 오기로 합의했습니다.
이스라엘은 가자를 담당 할 계획이었습니다
네타냐후는 나머지 인질에 대한 잠재적 인 휴전 토론에 중점을 둡니다. 이스라엘과 하마스는 Netanyahu Gaza와의 휴전 토론에서 진전을 이루지 못했습니다.
네타냐후는 가자시를 마지막 대도시 하마스 (Hamas)의 마지막 대도시 기지로 묘사했으며, 이스라엘 장갑 공격은 수천 명의 사람들의 이주가 있었는데, 그 중 많은 사람들이 전쟁 전에 여러 번 넘었습니다.
지역 보건 당국자들에 따르면, 차기 이스라엘 항공기와 가자의 지상 전투에서 팔레스타인 사람들이 000,000 명 이상으로 사망했으며, 대부분 내부적으로 220 만 명의 인구가 사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