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월드 뉴스 Swach는 중국 소셜 미디어 서둘러 광고 “Slent Ey”광고를 당기고 있습니다.

Swach는 중국 소셜 미디어 서둘러 광고 “Slent Ey”광고를 당기고 있습니다.

3
0

스위스 시계 제작자 인 Swach는 인종 차별의 주장에 의해 이미지가 설득되고 중국 소셜 미디어에 보이콧 된 후 이미지를 설득 한 후 광고를 제거하는 모델을 용서하고 광고를 제거했습니다.

인터넷 사용자는 아시아 남성 모델에 의해 만든 “예열 된 눈”제스처를 비난했습니다.

토요일에 Instagram과 중국 소셜 미디어 플랫폼 웹Aer에 대한 게시물에서 Swatch 광고는 “최근 모델과 관련된 우려”를 Swatch 광고로 전 세계 판촉 요소에 지워 졌다고 밝혔다.

이 회사는 “우리는 위기 나 오해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한다”고 썼다.

많은 온라인 회사는 응답에 만족하지 않았으며 Swatch Group 브랜드는 Blancpain, Longines 및 Tissot을 포함하여 소년을 계속 부릅니다.

이 거인은 중국 소셜 미디어 사이트 Weblo에 1 천만 명이 넘는 추종자들과 함께 사용자 “중국인에 대한 인종 차별주의”를 비난 했으며이 회사는 컨트롤러가 처벌해야한다고 제안했다.

다른 사람들은 고의적 인 차별 혐의로 기소되었고 고객에게 회사를 보이콧 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다른 사용자는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브랜드의 이미지가 깨졌습니다.

중국은 견본 그룹에서 가장 큰 시장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다른 많은 서양의 고급 브랜드 외에도 워치 메이커는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경제가 느리고 고객이 더 저렴한 브랜드로 이동했기 때문에 성장을 유지하기 위해 싸웠습니다.

7 월 에이 그룹은 올해 첫 6 개월의 니트 판매가 11.2 % 감소 할 것이라고보고했다.

이 경사는 중국의 수요에 대한 수요에 대해 “독점적으로 책임이있다”고 밝혔다.

중국은 인종 차별 광고 혐의에 직면 한 최초의 외국 브랜드가 아닙니다.

이탈리아 럭셔리 패션 브랜드 Dolce와 Gabbana는 2018 년 이탈리아 음식을 먹기 위해 젓가락을 사용하여 프로모션 비디오를 게시 한 후 중국 모델에 연기 된 2018 년에 비판적으로 비판을 받았습니다.

2023 년, 프랑스 브랜드 Dyer의 광고가있는 모델도 눈의 각도를 당기는 광고로 소음을 퍼뜨 렸습니다.

소스 링크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