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수치는 인종 차별에 대한 혐의로 설득되고 중국 소셜 미디어에 보이콧 된 후 그의 눈의 모서리를 당기기 위해 모델 기능 -피팅 -양식 -양식 광고를 용서하고 제거했습니다.
인터넷 사용자는 아시아 남성 모델이 만든 “대각선 눈”제스처를 강력하게 비판했습니다.
토요일에 Instagram 및 중국 소셜 미디어 플랫폼 웹Aer에 대한 게시물에서 Swatch 광고는 최근 모델과 관련된 불안을 인정하고 전 세계적으로 홍보 요소를 지워 졌다고 말했습니다.
이 회사는 “우리는 위기 나 오해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한다”고 썼다.
많은 온라인 회사는 응답에 만족하지 않았으며 견본은 Blancpain, Longines 및 Tissot을 포함한 그룹 브랜드 보이콧을 계속 부릅니다.
100 만 명 이상의 추종자를 포함한 Weibo 사용자는이 회사가 “중국인에 대한 인종 차별주의”를 비난했으며 규제 기관이 처벌해야한다고 제안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고의적 인 차별 혐의로 기소되었고 고객에게 회사를 보이콧 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다른 사용자는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브랜드의 이미지가 깨졌습니다.
중국은 견본 그룹에서 가장 큰 시장 중 하나이지만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경제가 느리고 고객이 더 저렴한 브랜드로 이동했기 때문에 다른 많은 서양 고급 브랜드뿐만 아니라 성장을 유지하기 위해 싸웠습니다.
7 월 에이 그룹은 올해 첫 6 개월 동안의 니트 판매가 11.2%감소 할 것이라고보고했다. 이 경사는 중국의 수요에 대한 수요에 대해 “독점적으로 책임이있다”고 밝혔다.
중국은 인종 차별 광고 혐의에 직면 한 최초의 외국 브랜드가 아닙니다.
이탈리아 럭셔리 패션 브랜드 Dolce와 Gabbana는 2018 년에 이탈리아 음식을 먹기 위해 젓가락을 사용하여 프로모션 비디오를 게시 한 후 중국 모델이라고 비난했습니다.
2023 년에 프랑스 브랜드 Dyer는 모델이 눈의 각도를 당기고 있다는 광고로 분노를 표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