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의 크리에이티브 이코노미 에이전시는 컨텐츠 프로젝트 시장의 두 번째 판을 통해 국가를 세계 크리에이티브 파워 하우스로 전환하는 임무의 두 배입니다.
이 행사는 태국 영화 제작자, 시나리오 작가 및 애니메이터가 태국 및 해외에서 직접 제작 하우스, 콘텐츠 투자자, 유통 업체 및 스트리밍 플랫폼에 직접 투구 할 수있는 국가 시장 역할을합니다. 시장의 태국 및 국제 전문가가 이끄는 산업 포럼 외에도 프로젝트 피칭 세션, B2B 비즈니스 매칭 및 네트워킹 리셉션이 표시됩니다. 포럼 세션은 콘텐츠 및 컨텐츠 및 미디어 산업에 관심이있는 일반 대중에게 공개됩니다. 70 개가 넘는 회사가 참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CEA 전무 이사 Chakrait Pichiakul은 “CEA 컨텐츠는 프로젝트 시장이 단 하나 이상의 이벤트보다 더 많은 것을 보여줍니다. 이는 태국 자재 제조업체를위한 광범위하고 지속 가능한 생태계를 만들기위한 단계입니다.” “자금과 상업 플랫폼과 인재를 연결함에 따라 우리는 전 세계 단계에서 경쟁하기 위해 태국 자료의 품질을 향상시키는 동시에 프로젝트의 진보를 개설하고 있습니다.”
이 행사는 태국의 광범위한 소프트 에너지 기술과 결합되어 있으며,이 나라는 동남아시아에서 성장하는 창의적인 센터로 위치하고 있습니다. Pichiakul은 엔터테인먼트 가치를 넘어 태국 상품의 경제 가능성을 강조했습니다.
“태국 영화와 시리즈는 국제 관광객을 유치하고 전 세계적으로 태국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수요를 수행 할 수있는 능력이있다”고 그는 말했다. “이 행사는 세계 무대에서 컨텐츠 제조업체의 가시성을 향상시킬뿐만 아니라 태국의 창조적 경제의 장기적인 발전을위한 전략적 운전자 역할을합니다.”
총 54 개의 크리에이티브 팀이 프로젝트를 시장에 제시 할 것입니다. 이 중 34 개 팀이 CEA의 Content Lab 2025 프로젝트에서 개발했습니다. Mid-Career : 상업적으로 효과적인 스크립트를 개발 한 시나리오 작가를위한 이야기; 그리고 중간 관리자 : 제작자를위한 애니메이션 제작을위한 태국 애니메이션 준비.
개방형 통화 프로세스를 통해 추가로 20 명의 전문 콘텐츠 팀이 선정되었습니다.
CEA는 국가의 창조적 경제의 균형과 지속 가능한 성장의 사명에 관한 태국 총리실의 감독하에 정부 기관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제품, 서비스 및 문화 자본의 가격을 높이기 위해 창의성과 혁신 통합을 홍보 할 때 창의적인 산업 개발에 중점을 둡니다.
컨텐츠 프로젝트 시장은 9 월 10-12 일 방콕의 진정한 디지털 파크 (East)에서 진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