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FL 그레이트 벤 코진 (AFL Great Ben Cozins)은 자신의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조각을 기억할 수없는 끔찍한 위로 사건에 노출되었습니다.
Cousins는 Ben Cozins와의 Mix 94.5에서 라디오 쇼에 대한 이상한 부상에 대해 물었고, 올해 47 세의 Collingwood와의 21 일 프리 시즌 경기에서 잠시 회상했습니다.
“이상한 … 좋아, 나는 싸움을했다.”사촌들이 시작했다.
7 뉴스 앱 : 오늘 다운로드로 뉴스를 배우십시오
“리치몬드에 도착한 후 너무 오래 일어났다. 나는 그것이 첫 번째 게임 중 하나 였고, 프리 시즌 경기 였고 나는 경기를 시작했고, 1 쿼터의 1 쿼터를 넘었다.
“나는 전혀 다치거나 흩어지는 것을 기억하지 못한다. 나는 벤치에 앉아서 지난 2 ~ 3 년 동안의 추억이 없었고, 나는 금 물고기와 같았다 … 30 초마다 1 분마다, 나는 단지 대화에 대한 추억이 없다.
“그리고 나는 계속 갔다. ‘왜 리치몬드에서 뛰고 있습니까? 무슨 일이 있었나요?’ …
“그들은 가고 싶어합니다. ‘우리는 여름에 당신을 데리러 왔습니다.’ (그리고 나는 가고 있습니다), ‘왜 서해안에서 놀지 않습니까?’ 추억이 없습니다
“그냥 기괴한 일이 일어났습니다.
“게임 후에도 우리는 테이프를 건너 철학에 엄격하게 복사했는지 확인했습니다.
“우리가 생각한 전망에는 아무것도 없었습니다 … 그러면 그것은 기괴한 일이었습니다.
“경기 후에도 나는 여전히 원을 돌아 다니고있었습니다.
“사람들은 진공 청소기에 대해 저를 채우려 고 노력했고, ‘당신은 서해안에서 해고 당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재활을하러갔습니다. ”무엇을 갈 것인가?
“누군가도 ‘(서해안 챔피언) 크리스 메인어링이 통과되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처음으로 말한다 (Menwing은 2007 년 41 세의 나이에 추가 복용량으로 사망했다).
“(i) 눈물이 너무 민감하고 울고 있습니다. 나는 추억이 없었습니다.”
리치몬드 직원이 경기 후 사촌의 집을 데려 갔지만 금요일 아침에 Epworth Hospital에 왔습니다.
전 리치몬드 축구 감독 인 크레이그 카메론 (Craig Cameron)은 당시 “우리 축구 부서의 한 남자가 그를 집으로 데려 갔고 그의 여동생과 가족 친구가 그와 함께 있었다”고 말했다.
“그리고 그들은 밤에 더 많은 관심이 필요하다고 결정하여 오후에 3시에 병원에 갔다.
“우리 클럽의 의사는 통보를 받았으며 오늘 아침에 면제되었습니다.” 카메론은 자신이 현장에있는 동안 사촌들에게 “무례한”상태라고 말한 후 병원에서 나온 후 “다소 씻겨졌다”고 말했다.
AFL은 AFL 손실에 대한 보상을 구하는 데 관여하는 몇몇 전 선수들과 상담 집단 행동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그것이 성공하면 AFL은 10 억 달러의 상환을 위해 손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사촌들은 집단 행동과 관련이 없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