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과학 기술 NYKAA Q1 미리보기 : 미용 범주를 높이려면 패션이 향상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NYKAA Q1 미리보기 : 미용 범주를 높이려면 패션이 향상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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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개 및 회사 간행물에 따르면, 수직 마켓 플레이스 NYCA는 2025-2026 년 첫 삼 분기에 미용 및 패션 사업에서 연중 성장을 기록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JMFISL (JM Financial Institutional Security)과 HDFC 보안은 NYCA의 BPC (Beauty and Personal Care) 카테고리에서 분기를보고하기 위해 높은 GMV 성장을 늘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JMFISL은 EB2B와 NYCAA의 지원을받는 주요 비즈니스가 BPC GMV의 약 26% 증가했다고 가정했습니다. 대조적으로, HDFC는 연간 독특한 거래의 28.6% 성장에 의해 지원되는 약 27%의 Yoy 성장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시퀀스의 양이 약 30% 성장합니다.

Falguni Nayar -Led Agency는 이전에 미용 GMV 성장이 온라인 플랫폼 인 Physical Retail Shop, EB2B 배포에 의해 운영되고 있으며 “House of NYA”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광범위하게 발전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플래그십 핑크 데이 (Pink Day)를 판매하는 동안 부드러운 소비자의 느낌에도 불구하고, 회사는 인도 팩 국경이 지정 학적 긴장의 영향을 받았다고 말했다. 아름다움은 NYCA의 가장 수익성있는 범주로 남아 있으며, 고가 개인 레이블과 NYCA Nou를 통한 Express Delivery에서 예비 견인력.

패션의 경우, HDFC는 약 25% GMV 성장을 보였으며, 이는 연간 고유 한 거래 고객이 19.4% 성장하고 시퀀스의 양이 약 26% 증가했습니다. JMFISL은 “스트레치 리저브와 강력한 고객 확보로 지원되는 원래 플랫폼 비즈니스 무역을 개선하여 약 14%의 수익을 늘 렸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이 회사의 간행물에 따르면 패션의 순 매출 성장은 GMV보다 작지만 증가 개선을 식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NYCA의 부모 인 FSN 전자 상거래 Ventures Limited는 BPC 섹션과 Q1FY26 중간에 20% 범위의 통합 순수익 향상을 통해 패션 변화의 초기 징후로 구동되는 통합 프로젝트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두 중개인 모두 23%에서 25%의 매출 성장을 예측했으며, HDFC 24.1%는 2,170 크로 어로 증가했습니다.

JM 금융 예측은 EBITDA 마진의 80bps Yoy 확장이 6.3% 인 반면 HDFC는 작년에 비해 5.7%를 추정함으로써 수익성을 향상시킬 것으로 예상합니다. JMFISL은 전반적인 기여 이익을 약 23%의 요원으로 기대합니다. 심지어 주요 BPC의 기여도조차도 가라 앉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25 대에 50 개가 넘는 새로운 매장을 추가 한이 회사는 지금까지 가장 큰 오프라인 확장입니다. 현재 110 개 이상의 도시가 있습니다. 애널리스트들은 패션 부서의 견해, Executive Capital Union, EB2B 수익성, 경쟁 환경 이동 및 공급망 투자 및 국제 확장 계획에 대한 경영 논평을 찾고 있습니다.


Jyoti Narayan 편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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