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C- 담배와 샤워 젤에서 다른 부분의 젤에서 가족 이름 서두르다 쿠키 – ITC Food Tech가있는 신선한 음식은 끊임없이 게임 계획을 세우고 있습니다.
ITC 우산 아래에서 “스타트 업”처럼 행동하는 비즈니스 – 기본적으로 3 개의 플래그십 클라우드 키친 브랜드가 있습니다 : Ashwad Soul Creations, Homesteol Vegetarian North Indian Food; 구운 제품을위한 Sunfest 구운 창조물; 그리고 Gurmet North Indian Food를위한 ITC 마스터 요리사 창조.
약 5 년 전, ITC는 미래의 성장 바퀴로 흔들 리기 시작했고 2021 년 벵갈 루루에 첫 번째 클라우드 주방을 설립했습니다. 오늘날 벵갈 루루, 푸네, 뭄바이, 첸나이 및 하이데라바드 전역에 60 개가 넘는 클라우드 주방이 있습니다.
최근 ITC Food Tech Pan-Asian Gurmet 은이 제안을 제공하는 브랜드 선샤우를 제공합니다. 이 서비스는 현재 벵갈 루루의 선택된 Pincode에 살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Pan-Asian Ready-Cook 및 Cloud Kitchen 및 FMCG 플레이어 Prasuma 인수를 발표했습니다.
ITC Food Tech Business는 상속 FMCG Giant, Rohit Valla, ITC Food Business의 상속 “스타트 업”을 만듭니다. ITC Food Tech Business는 ITC의 대규모 식품 생산, 수집, 포장 및 식민지 기술이 ITTC에서 이루어 졌다고 말합니다.
“생태계의 ITC 호텔을 통해 우리는 특히 인도 요리에서 깊은 요리 기술에 접근 할 수 있습니다. 현지 인도 음식은 지리적으로 표준화하고 두피를 만들기가 어려웠으며, 우리는 뒷면 용량과 결합하여 식품 서비스에서 확장 가능한 모델을 만들 수 있다는 확신이 있습니다.”
인터뷰에서 당신의 이야기Valla는 ITC 전략 및 신선한 음식의 범주에서 측정 확장 계획에 대한 세부 정보를 제공합니다. 또한 클라우드 키친 운영의 도전과 FoodTech 비즈니스의 혜택을받는 ITC 생태계의 강력한 조합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편집 된 부분 :
YS : 왜 ITC가 배달 및 클라우드 주방으로 신선한 음식 섹션에 들어가기로 결정 했습니까?
아라비아 말: 배송 및 클라우드 주방 산업 공급 측면은 플레이어의 1 ~ 2% 미만의 500 개 상당의 플레이어로 분류됩니다. 이는 Pan-India 운영 및 규모의 공급이 항상 도전이되었음을 의미합니다. 이곳에서 우리는 우리의 기관 세력이 요리 측면과 대규모 식량 생산에서 우위를 점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YS : ITC 생태계의 일부가되면 어떤 이점이 있습니까? Standelone Cloud -Kitchen 브랜드의 가장자리입니까?
아라비아 말: 이러한 유형의 비즈니스를 수행하기위한 ITC 생태계의 조정이 있습니다.
배송 우선 모델에있을 때는 직접 고객 터치 포인트가 없습니다. 따라서 브랜드를 만들고 안전한 곳에서 오는 음식 인 그 믿음을 얻는 것은 이것이 어려운 일입니다. 위생이 있으며 식량 품질이 보장됩니다. 신뢰 요소는 ITC 브랜드 자산과 강력하게옵니다.
비즈니스 측면에서 컬렉션에는 많은 조정이 있습니다. 우리는 식품 사업에서 더 큰 조달 엔진을 활용하여 규모의 경제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ITC의 포장 사업을 눌러 최소 비용으로 환경 친화적 인 지속 가능한 포장을 만들어 포장을 많이 발명했습니다.
YS : 클라우드 키친 브랜드에 대한 FMCG 브랜드 이름 ‘Sunfest’와 ‘Blessed’의 논리는 무엇입니까?
아라비아 말: 우리는 처음부터 Sunfest, ITC 마스터 셰프와 같은 기존의 FMCG 브랜드를 채택하고 축복을 받고 새로운 포트폴리오를 만들기 위해 그들의 형평성을 얻었습니다. 이 브랜드 자산은 우리에게 강력한 조합을 만듭니다. 고객은 이미 주요 수준의 신뢰를 가지고있어 브랜드 구축이 메모리없이 새로운 클라우드 주방 브랜드를 출시하는 것보다 상대적으로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조합은 두면입니다. FMCG 브랜드를 새로운 형식으로 가져가는 것이 아닙니다. 예를 들어, Sunfest는 쿠키 브랜드로 인기가 있습니다. 더 큰 베이커리 브랜드로 개발되면 다시 주요 브랜드 자산에 추가됩니다. 실험용 베이커리 제품은 이제 Sunfest 우산 아래 고객에게 도달하고 있으며 Sunfest가 광범위한 포트폴리오에 Seg를 제공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것 중 일부는 이미 보이고 있습니다. Sunfest는 브랜드를 소매의 신제품으로 브랜드로 이전하고 있습니다.
YS : 클라우드 키친 브랜드의 독특한 가치 제안은 무엇입니까? 겹치지 않습니까?
아라비아 말: 우리는 각 브랜드에 대해 별도의 식품 임무를 정의하며 모든 사람은 고유 한 가치 제안이 있습니다.
우리는 ITC 마스터 요리사 창작물과 축복받은 소울 창작물의 두 브랜드를 통해 북인도 주방을 알아 차리고 싶었습니다.
ITC 마스터 셰프 제작 Dal Machani, 버터 치킨, 케밥 등. 재미있는 메뉴 시장의 프리미엄 가장자리에 위치한 검증 된 공예품입니다. 이것은 고주파 브랜드가 아닙니다. 이것은 미식가 축하 브랜드입니다.
반면에 축복받은 영혼 창조물은 젊은 업무 전문가를 위해 만들어졌으며 매일 다이어트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그것은 매일 요리하지 않고 건강하고 영양가있는 음식을 찾는 사람들을 대상으로합니다. 이 메뉴는 고품질 구성 요소를 사용하고 제안을 포함하여 영양 가치 보존으로 천천히 요리함으로써 홈스테일 준비 방법을 따릅니다. 스크럽,,, Rajma Chawal,,, 볼트그리고 탈리스 와 함께 절벽쌀을 자극하고 카레. 고주파, 순수한 채식주의 자, 비교적 저렴한 홈스테일 브랜드입니다.
YS : 마스터 셰프보다 더 저렴합니까?
아라비아 말: 그렇습니다. 우리는 그것이 높은 빈도가되기를 원하고 고객이 매일 영혼의 창조에서 먹도록 격려하기 때문입니다. 훨씬 더 저렴합니다. 광범위한 아이디어를 제공하기 위해 ITC 마스터 셰프 창작물의 평균 주문 가치는 2 명 정도 약 900입니다. 축복의 영혼 창작물의 경우, 이것은 약 400 -Rs 450 루피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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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C Food Tech- ITC 우산 아래에서 “스타트 업”처럼 행동하는 ITC Food Tech- 기본적으로 3 개의 플래그십 클라우드 주방 브랜드가 있습니다 : Ashwad Soul Creations, Homesteol Prospent North Indian Food; 구운 제품을위한 Sunfest 구운 창조물; 그리고 Gurmet North Indian Food를위한 ITC 마스터 요리사 창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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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S : 3 개의 클라우드 주방 브랜드가 동일한 주방 설치하에 보관되어 있습니까?
아라비아 말: 이것은 홈 브랜드 전략입니다. 가능하면 동일한 주방 인프라와 프로세스를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빵집은 별도의 설정이 필요하기 때문에 별도입니다. 새로운 요리가 근본적으로 다른 주방 기능이 필요하다면, 우리는 그것을 분리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인프라가 나뉩니다.
YS : Swigi와 Zomato에서 완벽하게 작동합니다. 두 플랫폼에 대한 의존성이 귀하와 관련이 있습니까?
아라비아 말: 나는 그것을 추가 의존성으로 보지 않습니다. Swiggie와 Jomato는 업계를 만드는 데 중요한 역할을했으며 그들이하는 일을 전문으로했습니다. 우리는 음식을 만드는 것을 전문으로합니다. 기본적으로, 우리는 고객에게 고품질 식품을 제공하고자하는 식품 제조업체입니다. 그들은 우리가 그것을하도록 돕기 위해 채널과 파트너로 일합니다.
우리가 제안을하면, 우리는 고객이 어디에 있든 도착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따라서 보편적 인 기술은 자연스러운 진화입니다. 우리는 이미이 방향으로 조종사를 시작했습니다. Swiggie와 Zomato는 우리의 주요 편의를 위해 분산 채널로 계속 될 것이지만, 우리는 또한 다른 형식에 도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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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S : 많은 클라우드 키친이 이제 오프라인 형식 및 기타 터치 포인트를 시도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전략은 무엇입니까?
아라비아 말: 음식이 제공되면 어디에 있든 소비자에게 도달하고 싶습니다. 따라서 옴니 채널 기술이 주어 지므로 우리는 그것을 개발할 것입니다. 일부 조종사는 이미 주변에서 발생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많은 기업에는 사내 푸드 코트가 있으며, 그 가치는 종종 환자가 아프고 일반적으로 현지 공급 업체는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운영됩니다. 축복은 이곳에서 견인력을 얻고 있습니다. 우리는 현재 벵갈 루루에있는 5 개의 기업 푸드 코트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Sunfest 구운 창조물에 대한 카페 형식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Dine-In은 모델의 주요 부분이 아니라 카테고리로서 베이커리는 카페를 공급할 수있는 실험적인 터치 포인트의 혜택을받습니다.
YS : 5 년 이상 60 주방의 스케일링은 클라우드 주방 사업에서 측정됩니다. 왜 아이디어의 증거를 얻은 후에, 신속하게 확장하지 않기로 결정 했습니까?
아라비아 말: 처음부터 쫓기 전에 소비자 경험에 중점을 두었 기 때문에 우리의 성장은 고의적이었습니다. 전달은 효과적으로 복잡합니다. 각 순서 전체에서 다과, 연속성 및 위생을 보장해야합니다. 우리는 또한 자체 기술 스택 제작, 플랫폼 알고리즘을 이해하고 주방을위한 실시간 모니터링 시스템을 설정하는 데 투자했습니다.
또 다른 과제는 직원의 매력으로,이 산업에서 더 높을 수 있습니다. 미식가 또는 프리미엄 요리 장소에서 작업 할 때는 기술 수준이 높고 품질에 영향을받지 않고 훈련 된 인원을 빠르게 교체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우리에게는 먼저이 운영 및 사람들의 도전을 해결하지 않고 스케일링 브랜드의 경험을 타협하십시오.
우리는 2021 년 벵갈 루루에서 시작했으며 처음 3 년 동안 우리는이 사업을 깨뜨리기 위해 도시로 제한했습니다. 우리는 5 개 이상의 주방으로 해를 마감하고 델리를 추가 할 계획입니다.
아디드와 스와 필 카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