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과학 기술 삼성의 다음 울트라 태블릿은 iPad Pro를 퇴역 할 준비가 된 것으로 보입니다.

삼성의 다음 울트라 태블릿은 iPad Pro를 퇴역 할 준비가 된 것으로 보입니다.

5
0

현재 세대의 iPad Pro는 Apple의 슬레이트에 대한 큰 디자인 변경을 도입했으며 그 과정에서 회사는 얇은 태블릿을 만들 수있었습니다. 삼성의 다음 주력 태블릿은 혼합물에 몇 가지 추가 제품을 추가 할 때 문자 그대로 iPad Pro의 허리 둘레와 일치합니다.

테이블에 무엇이 있습니까?

Liksung Leaks의 상당히 어려운 실적 인 Likster Ahmed Qiwide에 따르면, 다가오는 Galaxy Tab S 11 Ultra는 5.1 밀리미터에 불과합니다. 이것은 M4 실리콘 내부의 13 인치 iPad Pro와 같은 두께입니다.

몇 가지 중요한 차이점이있을 것입니다. 삼성의 슬레이트는 더 큰 14.6 인치 디스플레이가 표시되는 것으로보고되었습니다. 중요하게도, 보트 모양의 그루브 하우징은 2 개의 전면 카메라로 갔으며, 현재 단일 셀카 카메라에있는 작은 눈물 방울 모양의 그루브로 교체됩니다.

iPad Pro와 마찬가지로 Samsung은 120Hz 새로 고침 속도, 16GB RAM 및 Onboard Storage의 OALD 패널과 함께 진행됩니다. 거대한 삼성 태블릿의 다른 누출 안경으로는 IP 68 클리어 빌드와 2 개의 색상 옵션 루프 및 그레이가 있습니다.

삼성을 어떻게 태울 수 있습니까?

Samsung의 다가오는 태블릿은 45W 유선 충전 지원을 제공 할 것이며, 이는 iPad Pro보다 눈에 띄게 빠릅니다. 또한 Galaxy Tab S 11 Ultra에는 Apple 라이벌의 단일 후면 카메라 형식 뒤에 2 개의 카메라가있을 것입니다.

또 다른 깔끔한 장점은 태블릿 금속 쉘의 자만한 자기 슬롯이 스타일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또한 Deep Google Gemi 통합을 포함한 Samsung의 스마트 폰은 또한 Samsung의 스마트 폰에서 AI 기능을 완전히 제공한다고합니다. 발사 날짜가 진행되는 한, 삼성은 탭 S1 시리즈가 2025 년 하반기에 착륙 할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소스 링크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