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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는 7 월에 Bajaj EV 출력에서 절반 스 퀴즈입니다. 이 회사는 6 개월의 수정을 목표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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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제조업체 인 Bajaj Auto는 갑자기 지구 (HRE) 자기 결함이 인도 자동차 산업을 통해 특수 요소에 퍼짐에 따라 지구 (HRE) 자기 결함이 전기 차량 생산을 절반으로 줄이고 있다고 경고했다.

“비 이류는 6 월에 자체적으로 타협하기 시작했으며, 6 월에 딜러의 분배에 약간의 결함이 발생했습니다. 7 월 50% 톱. 우리는 7 월보다 생산이 더 나은 것으로 예상 할 때, 우리는 여전히 같은 수준의 의식의 50%와 약 25-30% 이상 또는 더 이상, 또는 약 25-30% 이상의 적자를 볼 수 있습니다.

수출 라이센스에는 드물다 – 지구는 4 월에 지구 자기 기술의 내용을 따르고 베이징 의이 광장에 대한 결정을 따릅니다. 중국은 전 세계 출력의 90% 이상을 차지하고 인도 제조업체 트랙션 – 모터 자석 수입에 따라 높은 에너지 밀도와 내열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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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ther Q2의 희토류는 임시 지출의 영향을 기대하면서 자기 위기의 영향을 본다.

Sharma는 Bajaj가 Bajaj Supply를 공급하기위한 “3 가지 이니셔티브”를 공급한다고 말했다. 이와 동시에이 그룹은 “HRE 자석의 흐름을 다시 열기위한 권한과 협력하고있다”고 덧붙였다.

수석 재무 책임자 인 Dinesh Thap은 근거리 효과의 양을 결정했습니다. Bajaj는 이제 계획된 전기 스커터 볼륨의 50-60 %와 전자 3 륜차 량의 70-80 % 만 보내고 마진이 회복을 회복하는 방법을 보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사기에도 불구하고 Sharma는 전체 재료 청구서의 자기 비용이 “그다지 중요하지 않기 때문에 지출 효과가 관리 가능하다고 강조했습니다. Bajaj는 분기 말에 생산의 “완전한 복구”를 기대하는 반면, 전체 공급 – 체인 드리스트는 “약 6 ~ 9 개월이 걸립니다”.

이번 주 인도 최대의 자동차 제조업체 인 Maruti Suzuki는 E -Vita 스포츠를 2 분의 2의 외부 차량으로 공제했습니다. Ather Energy와 같은 신생 기업은 또한 딜러의 지연을 표시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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