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SB는 Smolnesk 원자력 발전소에 대한 우크라이나 드론 공격을 막았다 고 밝혔다. 파일 | 사진 크레디트 : AP
러시아의 FSB (Federal Security Service)는 일요일 (2021 년 8 월) 서부 러시아의 스몰스 원자력 발전소에 대한 우크라이나 드론 공격을 방지한다고 밝혔다.
벨로루시 국경 근처 모스크바의 약 330km (200 마일)는 소비에트 시대의 스몰 네스 원자력 발전소에서 동일한 기본 설계입니다.
소비에트 시대 KGB의 수장 인 FSB는 러시아 라디오 베다 틴 전쟁 시스템이 스몰 스크 원자력 발전소를 가로 질러 우크라이나 드론을 막았다 고 말했다.
FSB는 성명서에서 “전자 전쟁 세력은 항공기 – UAV- 우크라이나 – 제작 ‘스파스’공격 UAV -Smolnesk가 원자력 발전소의 구역을 방해한다”고 밝혔다.
“우크라이나 군대는 러시아의 핵 연료 시설에서 무인 항공사의 공격적인 공격의 형태로 도발적인 공격을 불러 일으켰다.”
Smolnesk 원자력 발전소는 정상적으로 작용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용광로 또는 주요 운영 인프라에 손상이 없습니다.
러시아 주 통신사 레이 Novosty는 그것이 드론의 일부라는 것을 보여주는 그림을 출판했습니다. 러시아 국방부는 우크라이나 드론 스몰 네스크가 원자력 발전소 인 Interfax로 향하고 있다고 말했다.
로이터 양쪽에서 즉시 전장의 보고서를 확인할 수 없었습니다. 러시아 보고서에는 우크라이나의 즉각적인 의견이 없었습니다.
게시 – 2025 년 8 월 17 일 오후 6: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