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지금 폭스 뉴스 기사를들을 수 있습니다!
프랑스 지도자들은 병원으로가는 도중에 죽기 전에 3 주 이상 납치 된 유대인을 기리기 위해 나무를 자르는 반달을 비난합니다.
2006 년, 조셉 피파 나 (Joseph Fofana)의지도하에 자신을 “바비안의 갱”이라고 불렀던 그룹은 23 세의 유대인 남자가 일란 할리미를 납치했습니다. 할리미는 3 주 이상 인질로 잡혔다. 오래된 반유대주의 고정 관념은 할리미의 납치범들이 그의 가족이 부자가되었고 감당할 수 없다고 석방되었다고 주장했다.
최소 27 명이 할리미의 납치와 고문에 참여했지만 범죄에 대해 더 많이 알고 법 집행에보고하지 않았다고 믿어졌습니다.
2 월 7 일, 20 일, Halimi는 기차역에서 알몸으로, 수갑을 먹었고 맨발의 삶을 살았습니다. 그는 병원으로 이송되는 동안 죽었다.
2 월 7 일, Sant-Jenew-Des-Boy의 Ilan Halimi의 임시 기념비 사진. (Getty Image를 통한 Bertrand Goa/AFP)
이스라엘 조종사에게 ‘무료 팔레스타인’을 방송 한 후 정지 된 항공 교통 관제사
14 년 전 Halimi를 기리기 위해 심어진 기억에 남는 올리브 나무는 수요일 밤에 끊어졌습니다. AP 통신은이 실패가 체인 소식으로 완성 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엠마누엘 마크론 프랑스 대통령은이 법을 비난했다.
“성공하지 못한다 : 국가는 프랑스 의이 아이가 그가 유대인이기 때문에 죽었다는 것을 잊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프렌치 베이로 프랑스 총리는 “범죄는 자신의 기억을 제거 할 수 없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응답으로 프랑스의 미국 대사는 찰스 쿠슈 나 바에 루 (Charles Kushna Bayeru)에게 기념비 트리의 불을 비난 한 것에 대해 감사하고 “강하고 믿을 수없는”정죄에 감사했다.
“프랑스 정부의 지도자로서 당신의 명백한 비난이 프랑스와 세계 야당에 대한 반대의 증가에 대한 윤리적 리더십의 모델이자 무관심이되기를 바랍니다. 당신의 진술은 목표와 영감을 불러 일으킬 즉각적인 맥락보다 훨씬 더 공명 할 것입니다.”

이 필름은 기념비 강철과 올리브 트리 트렁크를 보여 주며, 이는 체인과 함께 절단 된 것으로보고되었습니다. 이 나무는 2021 년 8 월 7 일 파리 근처의 Epinoy-Sur-Sign에서 Elan Halimi를 기리기 위해 심어졌습니다. 젊은 프랑스 유대인 할리미는 2006 년 2006 년에 납치 및 고문을당했습니다. (Gottie의 Dilkaf/AFP를 철거) 그림.)
이스라엘 죄수들의 유럽 지도자 하마스 비디오 법령 : ‘무제한 비인간’
이 사건의 현장을 강력하게 비난 했음에도 불구하고 마크론은 이스라엘 디아스포라 장관과 야당 아민 치 클리를 다루지 않았다. 이스라엘 장교는 최근 팔레스타인 국가를 인정하겠다는 마크론의 최근 약속을 지적하고 프랑스 대통령에게 “도끼”라고 조언했다.
Chikli는“마크론은 그것을 정죄하기 위해 달려 갔다. 그러나 나는 그가 자신의 손을 집어 들었다고 말했다. 비치 시대부터 프랑스 대통령은 유대인 공동체에 더 적대적이지 않았다”고 말했다.
“팔레스타인 국가를 인정함으로써 – 10 월은 10 월 1 일에 우리 국민이 포로가 될 때 무거운 잔인한 그림자에있다. 마크론은 하마스의 정치적 선봉과 세계 야당에 대한 반대의 흐름에 빠져있다.”
할리미 암살의 수년간 파리에있는 프랑스의 하이퍼 포수 매장에 대한 공격을 포함한 4 명이 공격을 포함하여 사망했다. 공격 후 10 년 만에 3 월에 상점은 다시 표적으로 처리되었습니다. 이스라엘의 타임즈에 따르면, 발사는 화재가 발생하여 가게의 앞쪽과 그 내부의 일부를 유발합니다.

“El al -Genocide Airline”슬로건의 장면은 2025 년 8 월 7 일 파리의 엘 알 이스라엘 항공 사무실 입구에서 빨간색으로 뿌려졌습니다. (Nomie Olive / Reuters)
프랑스, 가자는 히틀러의 특집 반유대 기둥에서 팔레스타인 여성을 제거하는 것을 중단했습니다.
프랑스의 야당은 2021 년 하마스의 잔인하고 10 월 7 일 학살 이후 가자 전쟁이 시작된 이래로 계속되었습니다. 프랑스 유대인들은 이스라엘에 항의했을뿐만 아니라. 그들은 반 폭력의 희생자였습니다.
2021 년 6 월, 경찰 보고서에 따르면, 12 세의 6 명의 소녀가 세 명의 십대 소년들에 의해 강간 당했다고 밝혔다. 이 사건은 프랑스에서 분노를 일으켰고 마크론은 그를 비난했다.
타임즈 오브 이스라엘에 따르면, 소년은 미성년자를 성폭행 한 혐의로 기소되었고 종교적 영감을 기록하고 공유했습니다. 출구는 4 명의 공격자 중 2 명이 강간 중에 9 년에서 7 년의 징역형을 선고 받았다고보고했다. 공격자는 나이로 인해 징역형을 선고받을 수 없었으며 깃털은 5 년 동안 보살핌을받을 것이라고보고되었습니다.

시위자들은 파리의 파리 교외에있는 12 세의 반 청소년의 반유대 인 갱단 이후 2024 년 파리의 항의로 인해 122 세의 나이에 강간 당했다. (Jakaria Abdelkafi/AFP Vitty 그림)
Fox News 앱을 얻으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최근 이스라엘 항공사 El al -France는 야당의 대상이되었습니다. 이달 초, 회사의 파리 사무소는 빨간 페인트와 반 이스라엘로 파손되었습니다. Vandals는 El al이 “대량 학살 항공사”라고 썼습니다.
며칠 후, 프랑스 항공기는 교통 관제사 엘 알 AL 조종사가 “무료 팔레스타인”을 방송했습니다. 노동자가 정지되었습니다. El al al -al -al-이 의견을 “전문적이고 부적절한”것으로 밝혔습니다.
Halimi에 대한 공격을 이끌었던 Fofana는 20 년 만에 징역형을 선고 받았으며 22 년 동안 가석방을받을 자격이 없었습니다. 그의 두 동료는 15 년에서 18 년 동안 감옥에 갇혔습니다. 미성년자는 또한 공격 중에 5 년의 징역형을 선고 받았다. 할리미에게 유혹을받은 소녀는 9 년 징역형을 선고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