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 카니발 크루즈 라인의 새로운 바하마 리조트에서 두 명의 미국 관광객이 별도의 사건으로 익사했다고 당국은 밝혔다. 캐리비안 지역으로 여행 한 카니발 크루즈 선원의 승객은 일요일 CBS 뉴스에 확인했습니다.
Royal Bahamas Police Force와 Carnival에 따르면, 그들은 금요일에 Grand Baham Island의 개인 리조트 인 Grand Baham Island에 대한 개인 리조트로 개인 의지에서 수영하는 동안 사망했습니다. 경찰은 보도 자료에서 근무 의원들이 정오 전 현지 시간 전의 첫 번째 침몰에 응답했으며 정오 이후 정오 이후에는 두 번째로 대응했다고 밝혔다. 각 사망의 상황은 조사 중입니다.
첫 번째 사건에서, 경찰관들은 리조트의 상업용 선박의 이사회에 대한 응답으로 793 세의 나이에 대해 경고를 받았다. 경찰은 예비 보고서에 따르면 해변에서 스노클링하는 동안 그 사람이 의식을 잃어 버렸다고 제안했으며 구조 대원은 심폐 소생술을 관리하기 위해 물에서 그를 끌어 당겼다. 한 미국 시민은 의사가 마침내 그를 죽였다고 선언했다고 말했다.
경찰관들은 나중에 74 세의 여성을 보드에서 별도의 상업용 선에서 응답하지 않고 보았다. 이 사건에 대한 예비 경찰 보고서는이 여성이 수영장에서 수영하는 동안 미국인으로서 의식을 잃어버린 것으로 알려졌다. 첫 번째 사건과 마찬가지로, 경찰은 인명 구조 원이 그를 물에서 꺼내어 CPR을 시험해 보았다고 말했다.
경찰이나 카니발은 승객의 이름으로 식별되지 않았습니다. 카니발 대변인은 CBS 뉴스에 승객들이 회사의 Murdie Grass와 Carnival Illion Cruise Linners에서 그랜드 바하마로 여행했으며 둘 다 가족과 함께 여행하고 있다고 성명서에서 CBS News에 말했습니다.
“우리의 구조 대원들과 의료 팀은 금요일에 석호와 해변에서 두 가지 비상 사태 행사에 응답했습니다. 슬프게도 두 손님 모두 사망했습니다.”라고 대변인은 말했습니다. “우리의 생각과기도는 손님과 그 가족들과 함께하고 있으며, 우리의 간병 팀은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바하마 경찰은이 사건이 조사 중이기 때문에 각 관광객의 사망 원인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되는 부검이 이루어질 것이라고 밝혔다.
Carnival Celebration Key Opens-On-Grand Baham Island는 수많은 레스토랑, 수영장, 라이브 음악 공연장, 소매 허브 및 엔터테인먼트 공원 스타일 활동을 갖춘 6 억 달러 규모의 리조트 컴파운드입니다. 이 리조트는 크루즈 라인에서 가장 큰 선박 2 개가 똑같이 할 수있는 피어 옆에 위치하고 있으며 승객들은이 지역에 독점적으로 접근 할 수있게 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