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월드 뉴스 NASA 우주 스테이션은 공기 누출을 평가하기 위해 상업용 승무원 발사를 지연시킵니다.

NASA 우주 스테이션은 공기 누출을 평가하기 위해 상업용 승무원 발사를 지연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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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 우주 정거장의 러시아 버기에서 작지만 끝없는 공기 누출은 NASA와 Axium Space를 무기한 상업용 항공기로 목요일에 격차의 격차를 연기하도록 장려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자금을 조달 한 Axiom-4 Cruk-Commander Pugi Whitson, 인도 조종사 Shubhanshu Shukla, 폴란드 연구원 Sa’wosz Uzansky-Winekki 및 헝가리 엔지니어 Tibo Kapu-Kapu-Multip.

콩 우주선 위의 러시아 우주 비행사 비행과 같은 국제 우주 정거장. Javezda 서비스 모듈은 스테이션의 후미 도킹 포트가있는 중앙에 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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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비행은 일주일 말에 먼저 비상 스플래시 다운 존에서 높은 공기에 의해 지연된 다음 팔콘 9 로켓의 첫 번째 단계에서 산소를 누출함으로써 지연되었습니다. SpaceX는 일시적으로 토요일과 일요일에 제공되는 목요일과 금요일의 시작을 목표로합니다.

그러나 NASA 엔지니어들은 로켓의 프로모션을 찾아서 수정하기 위해 SpaceX 문제를 해결하면서 PRK로 알려진 러시아 현관의 국제 우주 정거장에서 항공기를 막기위한 최근의 노력을 평가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이 필요하다고 결정했습니다. PRK 방송국은 Javezda 모듈과 우주선 사이의 통로 역할을하며 항구에 도킹됩니다.

휴스턴의 비행 컨트롤러는 Issk 라디오 라디오를 만들었습니다. “팀은 오늘 만났으며 우리는 내일 -4를 출시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새로운 출시일을 평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진행중인 PRK 조사 때문입니다. 그래서 지금은 새로운 출시일이 없지만 내일 시작하지 않으며 토요일에는 도킹하지 않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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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ovazda Service 모듈의 내부 현관은 여기에서 근접 촬영으로 진행된 화물선이 연결된 후면 도킹 포트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Javezda는 2000 년 7 월 우주 정거장에서 발사되었으며, 2019 년에 처음 발견 된 전망에서 소규모 공기 누출이 발생했으며, 노화 하드웨어의 무결성에 대한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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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ASA는 블로그 게시물에서 스테이션에서 우주 비행사가 등반하는 “최근 스트레스 모듈의 내부 표면을 방문하여 일부 추가 관심 분야를 봉인하고 현재 누출 속도를 측정했습니다.이 노력에 따라 부서는 압력을 압박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게시물은 또한 공리 -4 지연에 Roscoosos의 상황을 평가하고 상황을 해결하는 데 필요한 추가 문제가 있는지 확인하는 데 추가 시간이 주어질 것이라고 말했다. “

2000 년 7 월 러시아 양성자 로켓에서 런칭 한 Javezda는 성장하는 우주 정거장에 합류 한 세 번째 모듈로 러시아 우주 비행사, 승무원 쿼터, 아트 도킹 포트 및 2 개의 추가 항구 및 연구 모듈에 의해 2 개의 추가 항구를 공급했습니다.

누출은 2019 년에 처음 발견되었으며, NASA는 정기적 인 리뷰 및 우주 정거장 뉴스 브리핑에서 공개적으로 논의되었습니다. 누출 속도는 다양했지만 매일 약 1 ~ 2 파운드로 남아 있습니다.

지난 11 월 비행 후 기자 회견에서 혁신가 인 마이크 바랏 (Mike Barrat)은 지난 11 월에 “스테이션은 젊지 않다”고 말했다. “그것은 꽤 오랫동안 거기에 있었고, 당신은 약간의 마모를 기대하고 있으며 우리는 약간의 균열이 만들어 졌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러시아인들은 의심되는 균열 및 기타 잠재적 누출을 패치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 였지만 공기는 계속해서 우주에서 탈출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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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NASA 그래픽은 국제 우주 정거장의 도킹 포트의 현재 상태를 보여줍니다. PRK Bogi는 러시아 Javedda 모듈의 통로이며 모듈의 포트 포트에 도킹 된 우주선입니다.

CBS 뉴스/NASA


11 월, 전 혁신가이자 NASA 관리자 인 Bob Kabana는이 기관의 ISS 자문위원회 (ISS Advisory Committee)가 주재 한 미국과 러시아 엔지니어들은 “아마도 이러한 누출의 결과 또는 결과의 강도”를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Cabana는“러시아의 위치는 PRK 균열의 가장 가능한 원인은 미세 진동으로 인해 높은 원형 피로입니다. “NASA는 PRK 균열이 아마도 압력 및 기계적 압력, 남아있는 응력, 재료 특성 및 환경 노출을 포함한 다중 원인이라고 생각합니다.

“러시아인들은 지속적인 운영이 안전하다고 믿지만, 우리의 만족도를 증명할 수는 없으며 미국은 그것이 안전하지 않다고 생각하지만 러시아의 만족도에 유리하게 증명할 수는 없습니다.”

중간 단계로서, PRK와 역의 아프간 도킹 버기의 해치는 일상 활동 중에 폐쇄되며 러시아의 방문하는 화물선을 방문해야 할 때만 열립니다.

그리고 NASA의 추가 경고로, PRK와 도킹 버기 해치가 열릴 때마다 러시아어와 스테이션의 미국 섹션 사이의 해치가 닫힙니다.

“우리는 그 당시 미국 당과 러시아 측 사이의 해치를 폐쇄하기 위해 매우 보수적 인 전망을 취했습니다.” “이것은 편안한 일이 아니지만 양쪽에있는 모든 똑똑한 사람들 사이에서 가장 좋은 거래입니다.

카바나는 작년에 러시아인들은 “PRK의 치명적인 분열은 NASA PRK 구조적 무결성과 치명적인 실패의 가능성에 대한 우려를 표명했다”고 믿지 않았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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