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바이럴 트렌드 뭄바이 뉴스는 시민들에게 BMC 수유 문제에 대한 조언과 이의 제기에 초대했습니다.

뭄바이 뉴스는 시민들에게 BMC 수유 문제에 대한 조언과 이의 제기에 초대했습니다.

2
0

목요일 Municipal Corporation (BMC)은 뭄바이에서 비둘기를 먹이는 비둘기의 줄로 8 월 8 일 (월요일)부터 8 월 28 일 (금요일)까지 시민들의 조언과 반대를 초대했습니다.

BMC의 움직임은 봄베이 고등 법원 (HC) 청문회 후 몇 주 후에 공공 장소에서 비둘기에 대한 기능적 프로세스를 탐색하기 위해 전문가위원회가 구성 될 것이라고 말했을 때.

7 월 7 일, HC BMC는 곰팡이 감염 및 호흡기 문제와 같은 건강 위험을 언급하면서 Dadar West와 같은 공공 장소에서 비둘기가 “불법적”과 “Defy”라고 명령했습니다.

이 광고는이 광고의 맨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시민 당국은 시민의 조언이 Parel의 임원 보건 담당관 사무실 또는 비둘기의 지급에 대한 조언 및 이의 제기에 서면 할 수 있다고 주장했다. 당국자들은 제안이 평가 될 것이며 선발 된 것은 법원 부서위원회에 제출 될 것이라고 말했다.

“비둘기 먹이는 종교적 느낌으로 간주되기 때문에 우리는 시민들의 의견을 찾았습니다. BMC는 시민의 건강 및 건강 보호 및 종교적 감정이 손상되지 않는 중간 분야에 도달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이 단계는 HC와 전문가위원회의 최종 권장 사항에 기초하여 취하고 있습니다.”

공무원은 “그 동안 우리가 폐쇄 한 카 부 타라 한은 계속해서 멈추고 비둘기를 먹이는 것은 아직 허용되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시민 당국은 지금까지 다른 동물들과 조류 복지 협회가 그들에게 비둘기 통제 수유를 허용하도록 조언했다고 주장했다.

이 광고는이 광고의 맨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많은 종교 공동체에서 비둘기는 뭄바이의 여러 곳에 비둘기가 세워진 종교 행위로 간주됩니다. 비둘기는 비둘기가 정기적 인 연습, 특히 뭄바이의 주요 교차점에서 열린 공공 장소입니다. 5 일에 지어진 할아버지의 비둘기는 지역의 신뢰에 의해 운영되었으며 조류 애호가와 종교 공동체와 비슷한 중심지였습니다.

HC는 BMC에게 “장난 꾸러기”피더를 모니터링하기 위해 CCTV 카메라를 설치하도록 요청했다. 부국장 또는 시민 장교는 비둘기가 모이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그물을 먹이고 사용하도록 대변인 무술사 또는 시민 장교를 물리 쳤다. HC의 결정의 결과로, Jain 커뮤니티 회원들은 Dadar에있는 Kabutara의 조각품으로 대중과 협력하기 시작했습니다. 8 월 EII 사건이 발생한 후 8 월은 이전 명령을 재조정했다.

그러나 법원은 청원 인들이 신청자들에게 비둘기에게 먹이를 주도록 공급할 수있게했으며, 시민 단체는 결정하기 전에 “공중 보건의 더 큰 문제”로 간주되어야한다고 말했다.

소스 링크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