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상청은 일본이 화요일에 섭씨 5.6도 (화씨 66.5도), 1.5C (17.25F)로 2 개의 새로운 열 기록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온도가 훨씬 더 상승 할 수 있다고 경고했다.
온도 세상은 더 많이 성장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기후 변화 더 결함이있는 날씨 패턴이 생성되고 일본도 예외는 아닙니다.
화요일 하이오 고고 지역 41.2 센티 그레이드 (106.16 F)에서 이사 사키 시티의 연소 온도는 지난 주에 본 이전 표시를 초과했습니다.
Getty 이미지를 통한 Kazuhiro Nogi / AFP
지난 여름은 기록에서 가장 인기가 있었고, 2021 년에 동일한 레벨이 보였고, 그 후 126 년 전 이후 가장 뜨거운 가을에서 녹음이 이어졌습니다.
지난 주, 관광 핫스팟이 교토를 쳤다.
전문가들은 일본이 가장 좋아하는 체리 식물이 따뜻한 기후 앞에서 개화하거나 때로는 가을과 겨울 꽃을 유발할만큼 춥지 않기 때문에 경고합니다.
Fuji Mount의 유명한 Snowcap은 작년에 가장 긴 녹음 기간 동안 11 월 초에 존재하지 않았으며 10 월 초 평균에 비해 실종되었습니다.
7 월은 5 학년의 기록이 시작된 이래로 가장 따뜻했다고 날씨 기관은 금요일 8-2020 이상의 평균 월간 온도가 섭씨 2.5도라고 밝혔다.
기상 사무소에 따르면 1은 1971 년 이래이 국가 정보를 수집 해 왔으며, 한국은 평균 온도 2 27.5 센토 레이드 (1.7F)와 함께 2 세의 7 월을 보았다.
Getty 이미지를 통한 Kazuhiro Nogi / AFP
한국 기록에서 가장 따뜻한 것은 1994 년 7 월, 평균 온도가 27.7 센토 레이드 (81.86F)에 도달 한 것입니다.
일본에서는 전국의 댐과 논이 물 부족을 느끼고 있으며, 농민들은 지글 지글이 비가 부족하여 논 경작을 줄이고 있다고 불평합니다.
7 월에 일본의 광범위한 지역에서 강우량이 낮았으며, 북부 지역은 일본 해변에서 강우량이 적어 사무실을 추가했습니다.
우기는 일본 서부 지역에서 정상 3 주 전에 끝났습니다.
매년 여름, 일본 당국자들은 공기 조건이있는 방에서 대피소를 가져 가서 열사를 피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일본 노인 모나코 이후 세계의 두 번째 고대 인구는 특히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EU 기후 모니터 코페르니쿠스 (Copernicus)에 따르면, 올해 서유럽은 6 월의 따뜻한 기록을 보았다.
별도의 연구를 통해 7 월까지 위험한 날씨를 연장하면서 기후 변화는 섭씨 4도 가열되어 온도계를 수천 명의 약한 사람들을 위해 치명적인 지역으로 밀고 사망자를 악화 시켰다고 가정합니다.
서유럽의 평균 일일 온도는 이전에는 거의 볼 수 없으며 초여름에는 수백만 개의 높은 열 응력이 보이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