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미 em은 뉴욕의 ‘Stans’다큐멘터리 시사회에서 팬들을 놀라게합니다.
디트로이트 원주민 에미 em은 뉴욕 시사회“Stans”의 팬들을 놀라게하여 영화를 지지자들에게 감사합니다.
에미 em은 그의 새로운 다큐멘터리“Stans”에서 유명인의 교활한 측면에 대해 열고 있습니다.
그와 그의 다이 하드 팬들과의 새로운 인터뷰에서 영화 (Paramount+에서 8 월 26 일 스트리밍)는 에미 em의 음악이 사람들이 중독, 상실 및 정신 건강에 맞서 도와주는 방법을 탐구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그의 지지자들이 경계를 넘어서 안전하지 않은 느낌을주는 무수한 방법을 보여줍니다.
영화에서 그는 그 당시 딸 Hailie Jade와 함께 쇼핑몰에 갔을 때 한 가지 특별한 사례를 반영합니다.
52 세의 Eminem은“내가 위장하지 않은 것처럼 내가 마지막으로 쇼핑몰에 갔을 때였 다. “우리가 들어간 모든 가게, 우리는 나와서 더 큰 군중, 더 큰 군중, 더 큰 군중이 있습니다.” “나는 그녀를 데리러 갔고 나는 ‘C’mon Kiddo. 갈 시간’과 같았다. “
“당신이 거짓말을하는 방법”랩퍼는“더 빠르고 빠르게”걷는 것을 회상하지만, 그는 Hailie를 가지고 다니면서 속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에미 em은“말 그대로 내가 쇼핑몰에서 쫓겨 난 것처럼 느껴졌다. “그것은 내 인생이 정말로 바뀌 었다는 것을 깨달았을 때의 순간 중 하나였습니다. 아기를 보호해야하기 때문에 더 이상이 일을 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무서운 순간이었습니다. 그녀에게도 무서웠습니다. 나는 물었고 그녀는 그것을 기억하지 못합니다.”
에미 em은 2000 년대 초반에 유비쿼터스였으며,“Cleanin ‘Out My Closet”,“The Real Slim Shady”및“Lose Orize”를 포함한 히트 곡 덕분입니다. 후자는 그의 오스카상을 수상한 2002 년 영화“8 마일”에서 가져 왔으며 디트로이트 힙합 거물에 출연했으며 그의 삶을 기반으로했습니다. 이 영화의 성공은 MTV에 대한 그의 파괴적인 뮤직 비디오와 결합하여 에미 em을 가구 이름으로 만드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그는 그의 비디오에서 대중 문화를 쏟아 부었다”고“Stans”감독 Steven Leckart는 USA Today에 말했다. “그는 Marilyn Manson과 Britney Spears를 즐겁게했습니다. 그는 슈퍼 히어로 의상을 입었습니다. 그는 너무 반대구 문화였습니다. 그러나 그는 약간의 윙크로 그것을 냉소적으로하고있었습니다. 그로 인해 그를 식별 한 특정 청중을 끌어 들인 인물이되었습니다.”
“8 마일”은“완전히 새로운 팬 세트를 데려와 기존 팬들이 그를 더 많이 알고있는 것처럼 느끼게 만들었습니다.”라고 Leckart는 덧붙입니다. “Taylor Swift는 그녀의 인생에 관한 영화에 출연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모든 곳에서 광고판에있었습니다.”그리고 실제 “영화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