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NBC는 이제 MS로 이름을 변경하고 있으며 채널 스핀 -오프의 일부로 Comcast의 NBC Universal에서 Peacock 로고를 던지고 있습니다.
회사에 따르면, 새로운 이름은 내 소스 뉴스의 세계를 나타냅니다. MSNBC 및 NBC Universal이 소유 한 몇 가지 더 케이블 채널이 Channel 버전이라는 새로운 비즈니스로 회전하고 있으며, 여기에는 Financial News Channel CNBC 및 USA, Oxygen, E와 같은 엔터테인먼트 네트워크가 포함됩니다. 그리고 syfy.
NBC Universal, Comcast의 소유자는 11 월 11 월에 업계에서만 스핀 오프를 선포했습니다. MSNBC의 이름은 약 30 년 전에 Microsoft와 NBC 간의 파트너십으로 네트워크가 설립 된 후 기술 거인 MS를위한 속기와 NBC 브랜드의 속기와 함께 변경되었습니다.
버전의 CEO 인 Mark Lazarus는 내부 기억에서 이제는 “국내 및 국제 브레이킹 뉴스와 저널리즘의 목적지 역할을하는 브랜드의 사명”으로 변경되었다고 말했다.
그는 “가장 중요한 것은 이름이 다르지만 브랜드 청중의 약속은 변하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NBC의 공작 로고는 또한 CNBC와의 Vernant의 일부가 될 네트워크에서 제외 될 것이라고 회사는 밝혔다.
확실히, 이름 변경은 항상 고유 한 위험을 감수하며 MSNBC 회장 인 Rebecca Kutler는 직원들에게는 네트워크를 분리하는 것이 어렵다고 말했다. “이것은 빠르거나 중요한 논쟁없이 결정된 것이 아니었다”고 메모로 직원들에게 말했다.
“이 변화 의이 시점에서 NBC Universal은 우리 브랜드의 새롭고 별개의 정체성이 필요하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결정을 통해 우리는 우리 자신의 과정을 결정하고 우리 자신의 현대 뉴스 게이팅 회사가 계속 만들어지면서 독립성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스핀 -오프 준비를 위해 MSNBC는 Bloomberg, Politico, Washington Post 및 CNN을 포함한 아울렛에서 30 명 이상의 언론인을 임명했다고 회사는 밝혔다. Jacob Sobberf, Von Hilliard, Brandy Jadozie 및 Antonia Hilton과 같은 NBC 뉴스의 성격도 MSNBC에 합류했습니다.
이 보고서에 기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