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의 생산성위원회의 보고서는 밤새 AI에 대한 아이디어를 떠 올렸다.
호주 학교 시스템에서 AI를 위해 몇 시간의 바쁜 일을 보내기 위해 국가적 접근 방식을 도입하는 방법을 보았습니다.
2023 년에 같은 보고서에 따르면 풀 타임 교사는 수업과 식별을 위해 일주일에 평균 15 시간을 보냈다고 주장했습니다.
올해 보고서는 Generator AI 및 Educational Technology (ADTAC)가 교사의 노력을 학생들, 특히 소외 계층에 거주하는 학생들에게 리디렉션 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이 보고서는 도시 중심의 텍스트 계획이 지역적 또는 지역적 맥락 또는 척도의 기술에 따라 AI 교육 요소를 변화시키는 데 사용될 수 있다고 밝혔다.
이 보고서는 “잘 알려진 발전기 인공 지능 (GENI) 및 기타 기술 뒤에있는 학생들을 지원할 가능성이 있으며, 앞서 나가는 학생들은 도전 할 수있는 큰 잠재력을 가지고있다”고 보고서는 말했다.
“우리는 고급 교육 기술을위한 국가적 접근 방식을 제공합니다.”
일주일에 AI를 보존하는 것이 교사에게 9시 반의 행정 업무를 수행한다는 시험이 발견되었습니다.
각 호주 주와 지역은 다양한 방식으로 AI에 적응하고 있습니다.
사우스 오스트레일리아, NSW 및 퀸즐랜드 공립학교는 교사와 학생들을위한 채팅 보트 장비를 검사하고 있습니다.
WA는 여전히 도구를 개발하고 있지만 Victoria는 단순히 AI에 대한 교사의 지침을 제공합니다.
태즈 매니아와 영토는 여전히 학교에서 AI를 허용하지 않습니다.
이 보고서는 또한 “천재와의 각 관할권의 일반성은 추가 조정의 필요성을 강조한다”고 말했다.
“모든 사람이 같은 속도로 진행되는 것은 아닙니다.
“교사와 학생들을위한 효과적인 입증 된 도구에 대한 접근은 학교의 어느 주나 영토에 의해 정의되어서는 안됩니다.”
이에 따라 호주 교육 연합 (Australian Education Union)은 AI를 오프로드하는 대신 업계 교사는 작업량을 위해 상당한 삭감이 필요하다고 말합니다.
노조는 “교사의 적자를 마치기위한 실제 조치”를 요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