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2 명의 NASA 혁신가, 일본 전단지와 러시아 우주 비행사, 러시아 우주 비행사와 태평양은 태평양으로 안전하게 퍼져 5 개월의 사명을 우주에서 유지합니다.
SpaceX의 승무원 Dragon Overance, ANN MCCLEN 사령관, 파일럿 Nichol Ayars, 일본 노스 캐시 주의자 Takua Onsi 및 우주 비행사 Kiril Peskov는 17 세 이상의 오전 11시 33 분에 부드럽게 퍼졌습니다. 국제 우주 정거장에서 취소그만큼
Spacex
착륙장 근처에 배치 된 SpaceX Support Cruels는 캡슐로 빠르게 변환되어 복구 선박 데크에서 리프트를위한 공예품을 던지기위한 공예품을 던집니다.
해치를 개설 한 후, 스테이션 플라이어는 148 일 후 우주에서 그라이트의 익숙하지 않은 것을 당기기 시작했을 때 1 차 치료 점검을위한 공간을 벗어나도록 도와주었습니다. 네 명 모두 건강하고 좋은 정신으로 나타났습니다.
NASA 비행기가 휴스턴의 Johnson Space Center로 돌아 오기를 기다리고있는 4 명의 해안에 헬리콥터가 서있었습니다.
Spacex
남부 캘리포니아 해안의 높은 공기로 인한 계획 이틀 후 금요일 저녁 : 오후 15:30 오후 10시 30 분 Crue 10 Flyer Station은 전진 항구에서 중단되지 않습니다.
실험실 단지에서 안전한 거리로 이동 한 후 McClan과 회사 San Diego는 Southwest-North-East 궤적에 선박이 정렬되기 전에 몇 번의 마지막 시간을 즐겼습니다.
아침 10시 39 분에 승무원 드래곤의 전진 드라코 스러 스터는 17 분 이상 불을 지르기 위해 시간당 약 257 마일을 느리게했습니다.
여전히 시간당 약 17,000 마일 (초당 약 5 개의 축구 필드) – 크루 드래곤은 이해할 수있는 환경에서 한숨을 쉬며 더 많은지면 속도를 향해 심하게 감소함에 따라 대기 마찰의 불에서 불 덩어리에 빠르게 잡혔습니다.
바다가 끝날 무렵, 우주선의 주요 낙하산은 분출되어 염증을 일으켜 부드러운 스플래시 다운의 노력을 줄입니다.
SEN 라이브 스트림
궤도의 뒷면은 승무원, Cruo 11 사령관 Jenna Cardman, 부조종사 Mike Finke, 일본 소설가 Kimia UI 및 우주 비행사 Oleg Platonov로 대체되었습니다. 또한 이사회 : Soyez MS -27/73 S 사령관 Sergey Raizikov, Alexe Jubritsky 및 Nasa Novakari Johnny Kim.
맥클레인과 그의 크럼트는 내시 전기 전에 새로운 승무원의 여관과 우주 정거장 작전을 보여 주면서 4 일을 보냈습니다.
승무원 10은 태평양에서 최초의 NASA가 후원하는 승무원이었습니다. 이전의 모든 NASA 승무원 용 비행은 플로리다 해안에서 스플래시로 끝났습니다.
그러나 SpaceX는 최근에 상륙 지역 주민들을 변경하여 크로스 드래곤의 비정규 적 줄기 부서의 폐허를 보장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올해 초 태평양에 2 개의 상업용 승무원 용 비행기가 착륙하여 승무원 10의 길을 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