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은 전국의 주간 상점의 비용이 증가하더라도 호주에서 가장 좋아하는 슈퍼마켓으로 ADK를 다시 한 번 선정했습니다.
Kingstar Blue는 고객에 대한 설문 조사에 따르면 ALDK는 여러 카테고리의 주요 체인 후 “슈퍼마켓에 대한 가장 만족스러운 고객 상”을 부여했다고 밝혔다.
그러나 다양한 구매자가 슈퍼마켓과 같은 전문가 상점과 정육점 사이에 식료품 청구서를 나누고 최고의 품질을 위해 최고의 제품을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8 번째로 Aldy Award를 위조했으며 전체 13 일에 고객은 전반적인 만족, 돈을위한 돈, 제품 상쾌함, 상점 및 웹 사이트 품질 및 자체 브랜드의 품질에 대한 5 개의 Star 등급을 부여했습니다.
한편, IGA는 고객 서비스 및 체크 아웃 경험을 위해 5 개의 별을 얻었으며 Wolwarts는 제품 범위의 최고 번호를 얻었습니다.
그러나 Asyra는 전국의 체크 아웃 금액을 제공하고 있으며, 4 번의 히트 씩 240 달러의 가족에 대한 평균 주당 지출은 작년보다 $ 216 %, 2021 년 동안 멀리서는 $ 50 ~ $ 50 ~ $ 50 ~ 50 달러입니다.
지난 5 년간 지난 12 개월의 가장 큰 연간 성장은 Kingstar Blue입니다.
같은 평균 가족은 1 년 동안 식료품 점에서 12,480 달러를 소비하며, 총 2021 년은 총 총 $ 9274보다 약 3000 달러입니다.
사람들이 돈을 최대한 활용하기 때문에 슈퍼마켓 사이의 쇼핑은 점점 더 일반적인 관행이되고 있기 때문에 구매자의 615 %가 주당 2 개 이상의 슈퍼마켓을 방문했다고 응답했습니다.
서사시 작전은 부상당한 소방관에게 새로운 얼굴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그 외에도 5 %는 그로스와 정육점과 같은 특수 상점을 방문했다고 답했습니다.
응답자의 5 % 이상이 작년에 쇼핑 습관을 바꾸고, 비용을 줄이고, 품목 검사, 대량 구매, 만료 날짜 근처의 마크 제품 구매, 계절 과일과 채소, 초콜릿 및 냉동에 적합하다고 응답했습니다.
Kingsta Blue 대변인 인 Eden Radofers는“일관되게 저렴한 가격은 호주인들이 슈퍼마켓에서 원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습니다.
“모든 단계는 아무리 작더라도, 특히 슈퍼마켓에있는 4 가족의 평균 주당 지출이 전년 대비 25 달러에서 5 %로 증가한 경우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