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 캐나다는 일요일에 10,000 명의 인상을 입은 승무원이 캐나다 정부의 피켓 라인을 유지하라는 명령을 거부 한 후 일요일에 서비스를 재개 할 계획을 지연시키고 있습니다.
토요일 아침에 시작된이 파업은 여름 여름 여행 시즌 동안 전 세계에 1 백만 명이 넘는 여행자를 유지했습니다. 캐나다 산업 관계위원회는 항공사 노동자들이 일요일 오후 2 시까 지 직장에 복귀하도록 명령했습니다. 캐나다 정부는 개입했다 에어 캐나다는 일요일 저녁에 항공편을 재개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그러나 항공기 참석자를 대표하는 캐나다 공무원 연합은 항공사의 진술에도 불구하고 시위가 전국에서 계속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노조는 “우리는 에어 캐나다를 다시 테이블에 초대합니다. 협상이 조금 더 강하면, 더러운 일을 위해 연방 정부에 의존하기보다는 공정한 합의를 위해 테이블에 초대합니다.” “우리는 파업 중입니다. 우리는 공정하고 협상 계약을 주장하고 일하는 일에 대한 모든 시간을 보상합니다.”
항공사는 일요일 오후에 성명서에서 월요일 저녁에 항공편이 재개 될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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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동자들이 일을 마치고 12 시간도 채되지 않아 파티하자 드 연방 취업부 장관은 10,000 명의 승무원을 직장으로 돌려 보라고 명령했다. Hajdu는 캐나다 산업 관계위원회의 작업 중지를 언급합니다.
토요일 초, 캐나다 최대의 항공사 폐쇄는 하루에 약 5 명이 영향을 받았습니다. 에어 캐나다는 매일 약 700 편의 항공편을 운영합니다.
항공 분석은 Sirium의 수입니다. Air Canada는 총계를 취소했습니다. 토요일 오후 199 년 금요일 이후 671 편일요일에 예정된 96 개 이상의 항공편이 이미 정지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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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요일에, 노조가 캐나다가 정부가 지시 한 중재에 진입하라는 이전의 요청을 거부함에 따라 쓴 합의는 더욱 증가하여 제 3 자 중개인이 새로운 계약을 결정할 수있게했다.
승무원들은 토요일 오전 9 시경에 일을 시작했습니다. 동시에 에어 캐나다는 공항 밖에서 승무원을 잠그기 시작할 것이라고 말했다.
작년에 정부는 정부가 업무를 중단했을 때이 나라의 2 개의 대형 철도가 노동 조합과 중재하도록 강요했다. 연합은 철도 노동자들을 위해 고소하고 있으며, 정부는 협상과의 연합을 제거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캐나다 비즈니스 협의회는 또한 정부가 이와 관련하여 의무적 중재를 강요 할 것을 촉구했다. 그리고 캐나다 상공 회의소는 개입을 환영했습니다.
하하 두는 그의 자유주의 정부가 반 연합이 아니며 양측이 정체되어 있다는 것이 분명하다고 말했다.
Air Canada에 따르면 항공편의 영향을받는 항공편은 항공 웹 사이트의 영향을 받거나 모바일 앱이 전액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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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사는 가능하면 다른 캐나다 및 외국 항공사를 통해 대체 여행 옵션을 제공 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른 항공사 항공편은 이미 “여름 여행 봉우리”로 가득 차 있기 때문에 즉각적인 재 예약을 보장 할 수 없다고 경고합니다.
에어 캐나다와 캐나다 공무원 연합은 약 8 개월 동안 협정을 해왔지만 아직 임시 계약에 도달하지 못했습니다.
양측은 급여 문제에 대해 멀리 떨어져 있으며 비행기가 공중에 있다면 공중에 있지 않다고 말했다.
항공사의 마지막 제안에는 4 년 이상 총 보상이 38% 증가한 것으로, 혜택과 연금으로 “우리의 승무원은 캐나다에 대한 최고의 보상을 바꿀 수있었습니다.”
그러나 연합은 거꾸로 상승하여 첫해에 제안 된 8%가 인플레이션으로 인해 충분하지 않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