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월드 뉴스 플로리다 주민들은 100 억 달러 규모의 유틸리티 비율 인상을 발견했습니다. 여기서 알아야...

플로리다 주민들은 100 억 달러 규모의 유틸리티 비율 인상을 발견했습니다. 여기서 알아야 할 것.

10
0

플로리다 최대의 유틸리티 회사는 향후 4 년 동안 100 억 달러의 전기를 늘릴 것을 제안하고 있으며, 이는 환경 변호사들이 미국 역사상 가장 큰 유틸리티가 대표 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플로리다에 기반을 둔 전력 회사 Nextra Energy의 에너지 유기농 에너지 조직인 Fraida Power and Light Company (FPL)는 2 월에 플로리다 공공 서비스위원회에 제출 된 청원서를 간략하게 설명하며, 이는 주 전기 산업을 통제합니다. 이 문서에 따르면, 성장률은 2026 년과 2027 년에 2028 년과 2029 년에 태양열 생산 및 배터리 저장 시설의 설치를 포괄 할 것입니다.

미국 에너지 및 정보국에 따르면, 가격은 2021 년에 서명 된 고국 유틸리티 규제 기관의 총합을 초과 할 예정이며, 이는 97 억 달러, 미국 전력 및 정보 관리국입니다.

고객에게 우려를 표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두 가지 가상 청문회 외에도 제안 된 유틸리티 요금의 증가에 대해 다수의 개인 고객 서비스가 들렸습니다. 8 월 8 일, 2 주간의 청문회는위원회와 관련하여 FPL 제안을 보호 할 수있는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규제 기관은 제안 된 요율이 증가할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FPL은 그리드의 신뢰성을 보장하기 위해서는 연료 소비를 다양 화하고 줄이려면 에너지 원을 늘리는 것이 필요하다고 주장합니다.

FPL 대변인 인 CBS 머니 워치 (CBS Moneywatch)는“우리의 4 세기 제안은 FPL을 전국 평균보다 적게 유지하면서 미국에서 가장 신뢰할 수있는 전기를 계속 공급할 수있을 것입니다. “우리는 아무도 요금을 환영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이 요청은 고객에게 신뢰할 수 있고 낮은 비싼 전기를 계속 공급할 수 있도록해야합니다.

플로리다 공공 서비스위원회 (Florida Public Service Commission)는 “폭풍 복원”을 지불하기 위해 12 억 달러의 승인을받은 후 1 년도 채되지 않아 Floridians의 월간 청구서가 촉발했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주 공공 서비스위원회는 2021 년에 2022 년에서 2021 년까지 약 10 억 달러로 증가한 2021 년 FPL의 기본 요금 인상을 승인했습니다.

환경 그룹의 반발

환경 단체는 금리가 통과되면 Floridians가 상당한 재정적 스트레스를 유발하고 주정부의 저렴한 위기를 증가시키고 FPL 이해 관계자가 필요로하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다고 말합니다.

화요일에 환경 단체가 주최 한 가상 기자 회견에서 “이것은 신뢰성이나 인프라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통과되면 2027 년 말에 Floridians의 법안에 대한 제안은 음식 및 물 시계가 $ 360 이상을 추진할 수 있습니다.

Mark Wolf CBS Moneywatch의 National Energy Assistance Director Association의 전무 이사 인 Mark Wolf는“이 비율은이 지역에서 가장 취약한 가족, 특히이 지역에서 가장 취약한 가족이되었습니다. “추가로 100 억 달러를 요청할 수 있다면, 저소득 가정의 조항이 포함되어있어 고 전기를 커버 할 수 있도록 도와야합니다.”

FPL 은이 제안에 따르면 일반 거주 고객 청구서는 연간 성장률 2.5%로 증가 할 것으로 추정되며 “추정 된 전국 평균에서 약 25% 떨어져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CBS MoneyWatch와 공유 된 FPL 추정에 따르면, 요율 인상 비율은 고객 청구서가 $ 1029에서 2029 달러로 증가 할 것입니다.

화요일 가상 회의에서 와드는 FPL FPL이 “재미있는 수학”을 사용하는 것보다 낮은 수준의 비율을 높이는 것으로 보인다고 주장했다. 기본 요율 외에도 유틸리티의 요금 제공 업체의 추가 자금을위한 여러 프로세스가 “이러한 청구서를 신속하게 확장한다”고 불평했다.

공공 서비스위원회 (Public Service Commission)의 플로리다 공공 협의회 (Florida Office of Public Council)는 법률 운영에있는 플로리다 주민의 대표와 같은 임대료의 주주들에게 주주들에게 주주들에게 해결 될 것이라고 주장했다. FOPC의 제안을 검토하는 경제학자 인 Daniel Loton의 증언에 따르면, “기본 요금은 고객이 지불 한 모든 달러에 대해 약 50 % 주주 및 관련 연방 소득세로 갈 것입니다.”

Leon은 주주를 “충분한 오버 리치”라고 불렀으며 “추가 요금과 모든 플로리다 고객이 손상 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이 조직에 대한 그의 거부에 대한 증언으로 FPL 수석 이사 재무 예측 Ina Lannie는 Loton의 분석은 “근본적으로 결함이 있고 혼란 스러웠다”고 말했다. “FPL 재무 전략의 중요한 고객 혜택을 인식하지 못했다”고 말했다.

Lenny, “FPL은 지속적으로 서비스 신뢰성 및 지출 관리에서 산업 최고의 성능을 달성했습니다.”

소스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