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월드 뉴스 푸틴 대통령은 우크라이나에서의 ‘영웅’북한의 싸움을 칭찬했다

푸틴 대통령은 우크라이나에서의 ‘영웅’북한의 싸움을 칭찬했다

2
0

북한 국영 언론은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북한 군대의 우크라이나에서 김정은을 칭찬하면서 김정은 (Kim Jong-un)이 쓴 편지에서 “영웅주의”를 찬양했다고 보도했다.

우크라이나에서의 푸틴 대통령의 전투 이후,이 두 나라는 김 모스크바를 포함한 밀접한 관계를 맺고있다.

김과 푸틴은 우크라이나 전쟁 이후 더 가까워졌다. KCNA/EPA/셔터 스톡

푸틴 대통령은 8 월 8 일 8 월 8 일 8 월 8 일에 한국이 나란히 싸웠을 때 일본 통치의 기념일에 8 월 8 일 8 월 8 일에 서한에서“전쟁 시대에 통합 된 군사 우정, 선의 및 상호 지원의 유대는 여전히 견고하고 신뢰할 수있다”고 썼다.

“그것은 민주당 민주당 인민 공화국의 한국 군인들의 영웅 참여로 인해 우크라이나 거주자들로부터 커스크 지역을 해방시키기 위해 보여졌다”고 그는 말했다.

최소 12,000 명의 북한 군대가 우크라이나 전쟁의 첫 번째 줄로 보내졌습니다. KCNA/EPA-EFE/Shatterskk

평양 군인들의 파도 모더니즘 전쟁이 일어 났을 때, 많은 무력 러시아는 우크라이나의 놀라운 반격을 따라 크렘린을 모욕했다.

금요일에 한국 중앙 통신사는 “러시아 사람들은 용기와 희생에 대한 기억을 영원히 유지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보 보고서에 따르면, 김은 러시아와의 싸움을 위해 더 많은 군대를 보낼 준비가되어있다. ap

러시아 스트롱 맨은 양국은 “주권을 공동으로 효과적으로 보호 할 것이며 정의와 다마루 세계 훈련의 설립에 상당한 기여를 할 것”이라고 말했다.

푸틴 대통령의 편지는 러시아 대표단과 함께 평양에 대한 대표단과 함께 와서 우크라이나에서 “그레이트 군대”를 보낸 것에 대해 Kim에게 감사했다.

김씨는 수요일 푸틴 대통령에게 전화를 통해 푸틴 대통령에게 연설을했으며, 자국 간의 협력과 “긴밀한 접촉”에 동의했다.

푸틴 대통령은 이번 주 서한에서 북한 군대를 “영웅주의”라고 불렀다. ap

지난달 한국 정보 형사는 북한이 푸틴의 전쟁 기계를 돕기 위해 5 명 이상의 군대를 파견 할 것이라고 경고했다.

이 두 지도자는 작년에 푸틴 대통령이 투명한 국가를 방문했을 때 상호 방어 협정에 서명했다.

소스 링크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