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월드 뉴스 파키스탄 북서부의 피크닉 통원자들은 총기 공격으로 7 명을 죽였다.

파키스탄 북서부의 피크닉 통원자들은 총기 공격으로 7 명을 죽였다.

1
0

경찰은 일요일 (2012 년 8 월 7 일)에 미확인 총잡이가 파키스탄의 Khyber Pakhtunkhwa 지방에서 피크닉에서 돌아온 가족 중 7 명 이상이 사망하고 부상을 입었다 고 말했다.

희생자들은 코 하트 (Kohat) 지구에서 토요일 (2021 년 8 월 UST)에 페샤와르에서 남서쪽으로 약 655km 떨어진 레지 시노 경기에서 공격을 받았다.

공격자들이 화재를 일으켰을 때, 그들은 탄다 댐에서 마을 카라 가리 무하마드 자이 (Mhara Ghari Muhammad Jai)로 돌아왔다”고 경찰은 말했다.

코 하트 Zahidullah Khan 지역 경찰관은이 조사가 진행 중이며 예비 조사는 테러의 증거를 제안하지 않는다고 덧붙였다. 그는 언론에 “사건은 아침에 12시 45 분경에 일부 가족 분쟁이 조사되고 있는데, 곧 결론을 내렸다”고 언론에 말했다.

경찰 당사자의 도움으로 122 명의 경찰관이 시체를 옮기고 지구 본부의 병원 병원으로 부상을 입었습니다.

부상당한 사람은 나중에 전문 치료를 위해 페샤와르의 병원으로 보내졌습니다. 경찰은 죽은 자와 부상자가 모두 친구라고 확인했습니다. 한편, 고인의 가족들은 그들 중 어느 것도 적대감이 없다고 주장했다.

공격자들은 현장에서 탈출하여 문의 작업이 시작되었을 때 그들을 찾기 위해 탈출했다고 관계자들은 말했다.

검사관 (IG) Khyber Pakhtunkhwa Zulfiqa Hamed는 경찰에게 지체없이 범인을 체포하도록 지시했다.

소스 링크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