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싱턴 – 트럼프 대통령과 애플 대통령은 애플이 미국의 생산을 늘리겠다는 새로운 약 1,000 억 달러의 약속을 발표 할 것으로 예상된다.
백악관 관계자는 대통령이 수요일 오후 4시에 백악관에서 발표 될 것이라고 밝혔다.
백악관 관계자는 새로운 투자가 향후 4 년간 미국 생산에 대한 애플의 약속을 6 천억 달러로 촉진 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리고 Apple의 공급망과 미국에 대한 고급 생산에 중점을 두어 새로운 “American Manufacturing Program”을 포함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테일러 로저스 (Taylor Rogers) 백악관 대변인은 애플과의 발표는 “미국 경제 및 국가 보호를 보호하기위한 중요한 요소의 생산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조직 2 월에 발표되었습니다 향후 4 년간 미국에 5 천억 달러를 투자 할 것이며 미국 기반 근로자 20,000 명을 임명 할 것입니다. 애플은 휴스턴에 새로운 250,000 평방 피트의 제조 공장을 만들 것이라고 2026 년에 개장 할 준비가되었으며 애플의 AI 서비스를받을 수있는 서버를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이 회사는 또한 미시간에 교육 아카데미를 설립하고 미국의 혁신을 장려하기위한 기금 투자를 늘릴 것이라고 밝혔다.
5 월에 대통령 위협 그는 미국 이외의 지역에서 제작 된 iPhone에 25%의 관세를 부과하기 위해 Cook에게 미국에서 판매 된 iPhone이 인도 나 다른 곳이 아닌 미국에서 건축되어 건축 될 것이라고 Cook에게 말했다. “
Kate Gibson 은이 보고서에 기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