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에 우주 지위는 8 월 25 일부터 미국에 대한 모든 우편 서비스를 일시적으로 중단했으며 이번 달 말에 발효 될 미국 관세 규칙의 변화를 언급했다.
이 결정은 7 월 30 일 미국 행정부가 발행 한 행정 명령 번호 14324에 이어 800 달러까지 상품에 대한 면세 DE 최소 면제를 철회합니다.
우편 서비스의 정지는 무역 긴장을 증가시키는 데 반대하는데,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최근 인도에 25 %의 관세를 부과하고 러시아 석유 구매에 대한 추가 25 %의 벌금을 부과하여 총 관세 부담을 50 %로 효과적으로 증가시켰다.
언론의 성명서에서, Posts Department는 8 월 29 일부터 발효되어“미국의 가치에 관계없이 미국으로 향하는 모든 국제 우편 제목은 국가 별 국제 응급 경제 전력 법 (IEEPA) 관세 프레임 워크에 따라 관세의 대상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그러나 최대 USD 100의 선물 품목은 계속 면제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새로운 주문에 따라 국제 우편 네트워크 또는 미국 세관 및 국경 보호 (CBP)가 승인 한 기타“자격을 갖춘 당사자”를 통해 선적을 제공하는 운송 업체는 업무를 수집하고 송금해야합니다.
이 릴리스에 따르면 CBP는 8 월 15 일에 가이드 라인을 발행 한 반면,“자격을 갖춘 당사자”의 지정과 근무 수집 메커니즘에 관한 몇 가지 프로세스가“정의되지 않은”상태로 남아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미국 바운드 항공 모함은 인도 당국에 운영 준비 상태가 부족하여 8 월 25 일 이후에 위탁을 수락 할 수 없다고 알렸다.
보도 자료는“위의 내용을 고려하여, Posts Department는 2025 년 8 월 25 일부터 미국으로 향한 모든 유형의 우편 기사의 예약을 일시적으로 중단하기로 결정했다.
이 부서는 이미 배송 할 수없는 품목을 이미 예약 한 고객이 우송료를 환불 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또한“모든 이해 당사자들과 협력하여 진화하는 상황을 면밀히 모니터링하고 있으며 가능한 한 빨리 서비스를 정상화하기위한 모든 노력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