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탄력성 Pepukai Bardil과 Mahmood Mohildin의 전략적 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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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거시 경제 구조는 기후 추진을 재무 안정성에 대한 위협으로 제대로 간주하지만, 그 효과를 줄이는 조치에 투자하는 경제적 이점을 인식하지 못합니다. 적응에 대한 할인 자금을 잠금 해제하려면 국가는 이러한 생산적인 결과를 반영하기 위해 절차를 업데이트해야합니다.

Bridgetown/Cairo- 신흥 시장과 개발 도상국 (EMDES)을 위해 탄력성에 대한 투자는 사치가 아닙니다. 이것은 필수입니다. 기후 재앙과 환경 악화는 경제 전망을 방해하고 돈을 밀고 있습니다. 아마도 이러한 추진은 기증자 국가가 개발 지원을 슬래시 할 때 불안정한 부채의 부담을 증가시켜 기후 적응에 투자하기가 더 어려워지는 것입니다.

지난 20 년 동안, 약한 포럼과 20 명의 약한 그룹으로 구성된 Economs 5 Economy는 기후 충격으로 인해 단지 GDP의 약 20% (약 20%)가 손상되었습니다. 여기에는 홍수, 허리케인 및 가뭄뿐만 아니라 사막 및 해안 침식과 같은 느린 역동적 인 사건이 포함됩니다.

한편, 자연 생태계의 악화는 산림 저하와 생물 다양성을 줄이고 천연 탄소 익사를 제거함으로써 기후 위험을 증가시킴으로써 식량과 물의 불안감을 증가시켰다. 이러한 역학은 강력한 장애물, 즉 제한된 금융 장소 및 높은 자본 지출을 만듭니다. 이러한 함정은 악의적 인 약점에 있습니다. 자유 브레이킹에는 기후 액세스 노력을위한 자금 조달에 중요한 스케일링이 필요합니다.

이를 위해 2022 년에 시작된 Sharm El-Sheikh 적응 의제는 2022 년까지 포함, 효과적이고 공평한 단계를 목표로 농업, 공중 보건 및 인프라로 주요 부문에서 5 가지 적응을 제공했습니다. 제안 된 결과는 단순히 보호가 아닙니다. 그들은 일자리를 창출하고 생산성을 높이며 신용을 향상시킵니다. 불행히도, 이러한 이점은 현재 거시 경제 프레임 워크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문제는 구성되어 있습니다. 국제 통화 기금, 기존 거시 재무 장비, 세계 은행의 주권 신용 등급과 관련된 관련 위험 및 세계 은행의 확장은 이러한 위험을 줄이는 데있어 경제적 이점을 인식하지 못합니다. 자연 재해는 자연 재해와 관련된 재정적 안정성 (적절하게)에 대한 위협으로 간주됩니다. 그러나 그 영향을 완화하는 데 필요한 투자는 필요한 전략적 자원의 손실 또는 개발을 줄이는 대신 부채의 부담으로 만 보인다. 예를 들어, 베트남의 홍수에 따른 인프라에 대한 투자는 손실 비용을 줄일뿐만 아니라 토지의 가치를 높이고 공중 보건을 개선하며 노동 생산성을 높였습니다. 맹그로브 또는 습지와 같은 자연 기반 솔루션에 투자하면 기후, 식품 및 물 문제를 동시에 해결하고 인프라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해안 방어, 지하 전력선 및 맹그로브 복구와 같은 높은 흐름 간섭은 도로, 교량 및 항구와 같은보다 기존의 인프라 프로젝트를 대신하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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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러한 왜곡 된 열정은 EMDE의 계획과 예산 프로세스에 반영됩니다. 재무부를 감독하는 NDC (National Adaptation Plan) 및 NAPS (National Adaptation Plan)와 NAPS (National Adaptation Plan)는 재무부와 정기적으로 관여하지 않으며, 이는 이러한 탄력성 전략이 온건하고 장기적인 국가 재무 계획에 완전히 통합되지 않았 음을 의미합니다. 그것은 NDC와 낮잠을 기능보다 야심적 일 위험에 처하게합니다.

예산에 대한 중요한 적응 투자를 무시하고 그 이후의 격차를 막기 위해 부적절한 보조금 또는 할인으로, 많은 사람들이 기후와 자연 복원력의 투자가 생산적인 것으로 간주되도록 재무 구조의 개혁을 포함하여 장식의 부채의 변화를 요구했습니다. Bridgetown 이니셔티브의 최근 연구는 정부 가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취할 수있는 4 단계를 개요합니다.

첫째, EMD는 급성 및 만성 기후와 자연의 위험을 결정해야합니다. 잠재적 인 집단 경제 효과에 대한 이해가 더 잘 이해되면 이러한 위험을 줄이기 위해 자금 평가를 안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논문은 위험 유형 및 부문별로 투자를 분류하는 데 도움이되는 새로운 유형학을 제공하여 프로세스를 용이하게합니다.

정책 입안자들이 투자를 감지 한 후에는 경제 성장 방법에 대한 영향을 평가해야합니다. 탄력성에 소비 된 기후 재해는 미래의 손상을 줄이고 생산성을 높이며 소득을 늘릴 수 있습니다. 이러한 시설은 기존 인프라 인프라를 투자하기 위해 이미 수행되었으므로 예측 된 모델에 포함되어야합니다.

탄력성 중심 자본 프로젝트의 장기 성장 혜택은 부채 기반 분석에서 요인이 될 수 있습니다. 이 국가 투자는 실제로 적절한 자금 조건의 조건을 가진 어업임을 보여줄 것입니다.

결국, 탄성 기반 중재의 집단적 경제적 영향에 대한 광범위한 이해로 EMDES는 금융 및 예산 정책을 조정하는 신뢰할 수있는 투자 계획 및 금융 전략을 만들 수 있습니다.

거시 경제 계획에서 기후 탄력 팩터링 국가의 세부 사항을 줄이지 않아야하며 감소해서는 안됩니다. 잘 완료되면 금융 부처가 기증자, 신용 등급의 대행사, 시장 및 국제 금융 기관과보다 효과적으로 관련이 있으며, 이들은 모두 탄력성과 적응 노력을 지원하는 데 중요한 직간접적인 역할을합니다.

IMF와 World Bank가 저소득 국가에 대한 부채 지속 가능한 구조를 검토하자마자 EMDE가 절차를 업데이트 할 수있는 절차를 업데이트하기에 완벽한시기입니다. 기후와 자연 추진은 이제 먼 위협이 아니라 경제 현실입니다. 이러한 충격의 탄력성을 높이면 수년간 지속 가능한 개발과 재무 안정의 기초가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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