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월드 뉴스 이스라엘-가자 전쟁 하이라이트 : 가자에 대한 이스라엘의 계획은 재난을 기대하고 있다고 마크론은...

이스라엘-가자 전쟁 하이라이트 : 가자에 대한 이스라엘의 계획은 재난을 기대하고 있다고 마크론은 말한다.

1
0

호주는 9 월 유엔 총회 5 번째 세션에서 팔레스타인 국가를 인정할 것입니다.

성명서는 1947 년 이래 호주가 이스라엘의 존재를지지했다고 회상했다. 이는 Aveat 호주 외무부 장관이 유엔위원회를 주재하는 두 주를 설계했다고 밝혔다.

호주는 또한 이스라엘 국가와 팔레스타인 국가를지지하는 유엔 최초의 국가였습니다.

성명서에 따르면, “77 년이 지난 후, 세계와 당사자의 결의안은 더 이상 결의안의 이행을 기다릴 수 없다. 호주의 결정은 역사적인 티 하이시스 글로벌 속도를 높이고 중동의 폭력주기를 깨뜨리는 데 도움이된다.

“성명서는 네타냐후 정부를 비판했다.”불법 정착촌은 빠르게 확장되어 팔레스타인 사람들의 점령 영토에 첨부하겠다고 위협하며 팔레스타인 국가의 가능성이 분명히 사라진다. ”

국제 사회가 이중 상태 솔루션에 따라 팔레스타인 국가를 설립하려고한다는 점을 강조합니다. 언론에서, 팔레스타인 당국의 개혁, 죄수, 학교, 민주화 및 총선을 포함한 팔레스타인 당국은 이스라엘의 이스라엘이 호주 정부와의 권리에 대한 권리에 대한 권리를 인정하는 것을 다시 확인했다.

총리의 성명서에 따르면 팔레스타인 당국으로부터받은 약속에 대한 호주의 입장이 예측되었으며 “호주는 국제 사회와 계속 협력하여 팔레스타인 당국을 약속을 유지하고 이스라엘과 이웃들 사이의 정상적인 관계를 장려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성명서는 아랍 연맹 테러 기관 하마스 가자에서 그의 통치를 끝내 겠다는 전례없는 주장을 칭찬했다. 또한 하마스는 “이스라엘 솔루션의 가능성을 손상시키고 이스라엘의 존재를 거부했다”고 말합니다.

호주 정부는 하마스가 팔레스타인 국가에서 아무런 역할이 없다는 것을 분명히 밝혔습니다.

언론 통지는 네타냐후 정부의 국제 공동체의 부름에 대한 우려와 가자의 법적 및 도덕적 의무를 준수하지 못한 것에 대한 우려를 표명했다.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 사람들을 존중하는 번영하고 번영하는 미래의 유일한 방법은”2 국가 해결책에 대한 호주의 헌신에 대한 유일한 방법 “은 파트너와 협력하여 보안 시스템을 수립하고 이스라엘의 보호를 보장하기 위해 신뢰할 수있는 평화 계획과 보호를 보장 할 것을 약속합니다.

소스 링크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