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월드 뉴스 이스라엘-가자 분쟁에 관한 또 다른 1 일 시위를위한 런던 경찰 브레스

이스라엘-가자 분쟁에 관한 또 다른 1 일 시위를위한 런던 경찰 브레스

8
0

경찰은 런던에 자랑했다 또 다른 시연의 날 일요일처럼 전쟁 영국 전역에 긴장을 계속 퍼뜨립니다. 런던에서 수백 개의 체포가 끝난 다음 날 가자에서 인질의 석방을 요구하는 최신 항의는 금지 된 팔레스타인 지원 단체를 지원하기 위해 런던으로 왔습니다.

시위대는 일요일 오후 다우닝 스트리트의 총리 거주지에서 런던 중심으로 여행 할 계획을 요구했다. 경찰은 474 명이 체포 된 후 어느 날 항의에 도착했다. 금지 된 팔레스타인 지원 기관을 지원합니다그만큼

Naga Gutman 아바타지난주 하마스 무장 세력이 이스라엘 사람들에게 화를내는 비디오로 발표했습니다. 이 비디오는 다윗이 가자의 터널 내부에 무덤을 파고 있었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하마스 -이사는 2021 년 10 월 10 월에 이스라엘을 공격하면서 20 명을 납치했다.

이스라엘은 지난주에 발표했다 가자 시티는 도시를 점령하기위한 것입니다 전쟁을 끝내고 죄수들을 집으로 데려 오는 계획의 일환으로. 가족과 많은 국제 지도자들은 그것이 더 많은 출혈로 이어지고 인질을 위험에 빠뜨릴 계획을 비난했습니다.

유엔 인권 책임자 Bholkar Turk와 영국 총리의 의료 스타 마르가 그 중 하나였습니다. 이스라엘 발표 후 발표 된 성명서에서 투르크는 정부가 정부의 “가자 밸리가 즉시 군사 점령을 중단 한”정부를 막아야한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더 많은 성장은 더 널리 퍼져있을 것이며, 더 많은 살인, 더 견딜 수없는 불행, 어리 석음의 파괴 및 잔인한 범죄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스타 마르는 이스라엘의 계획을 “잘못”이라고 불렀으며 “이 갈등을 종식 시키거나 인질을 보호하는 데 아무런 도움이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일요일에 런던이 주최 한 그룹의 연합은 증오 스톱 스톱입니다. 그들은 긴급하고 긴급한 주장으로 만들어진 “별”으로 만들어졌습니다 : 모든 인질의 즉각적이고 무조건적인 석방 “.

“우리의 다양한 정치적 견해에 관계없이 이것은 정치적 문제가 아닙니다. 이것은 사람입니다.”

토요일, 경찰은 시위자들이 테러 조직으로 팔레스타인 행동을 전복시키기 위해 정부를 압박하려고했기 때문에 수백 명의 런던 사람들을 체포했다. 지난 달에 통과 된 법은이 당이 범죄를 공개적으로지지했다.

메트로폴리탄 경찰국은 팔레스타인의 움직임을 지원하기 위해 466을 체포했다고 밝혔다. 경찰에 대한 공격을 포함하여 경찰관의 혐의로 8 명이 더 체포되었습니다. CBS 뉴스 파트너 인 BBC 뉴스는 경찰은 지난 10 년 동안 하루에 최대 체포가 이루어 졌다고 밝혔다.

정부는 직원들이 왕립 공군 기지에 들어간 후 팔레스타인의 움직임을 금지했으며 두 유조선은 가자 전쟁에 대한 영국의지지에 항의하여 피해를 입었다. 팔레스타인의 행동 이전에 이스라엘 국방 계약자와 다른 영국 지역은 이스라엘 군이 연결되어 있다고 믿었다.

팔레스타인 행동 지지자들은 정부가 행동 그룹을 테러 조직에 직접 선언하는 데 먼 길을 갔다고 법원의 금지령에 이의를 제기했다.

소스 링크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