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월드 뉴스 이라크 용의자들은 이슬람 국가 사람들의 무덤을 발굴하기 시작했다

이라크 용의자들은 이슬람 국가 사람들의 무덤을 발굴하기 시작했다

2
0

이라크 당국자들은 믿는 것을 발굴하기 시작했다 이슬람 국가 극단주의 당 10 년 전 전국의 순환 중.

지방 당국은 사법부, 법의학 조사, 이라크의 Shaheed Foundation 및 Ganabhaba 부와 협력하여 일요일에 국영 이라크 뉴스 기관인 모술 북부에있는 싱크 홀 사이트를 파고있다.

Shaheed Foundation의 Ganabhaban 부서장 인 Ahmed Kus는 Al-Asadi Associal Press에 그의 팀이 Abdulkadir Al-Dakhil의 Ninweh 지방 주지사의 요청에 따라 Khasfa에서 일하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이 작전은 초기에 가시적 인 인간의 잔해와 표면 증거로 제한되며 당국은 국제 지원이 필요하다고 말합니다.

첫 15 일의 작업 후, 재단의 모술 팀은 데이터베이스를 만들고 용의자의 가족으로부터 DNA 샘플을 수집하기 시작합니다.

Al-Asadi는 실험실 처리와 DNA 데이터베이스가 먼저 올바른 식별을 위해 와야한다고 설명했습니다. 유황 물 및 원치 않는 주문을 포함하여 현장의 위험을 탐색하기 위해 특별한 도움이 보호되면 완전한 승진 만 진행할 수 있습니다.

Khasfa는 “매우 복잡한 사이트”라고 그는 말했다.

증인과 가족 및 기타 비공식적 인 간증에 근거하여 당국은 수천 개의 시체가 그곳에 묻힐 수 있다고 가정했다.

묻다 극단주의 정당들에 의해 살해 된 것으로 여겨지는 수천 개의 시체가 있습니다. 이라크에서 발견되었습니다 그리고 시리아.

지난 20 년 동안 이라크에서 발견 된 일부 대중은 사담 후세인의 통치 기간 동안 60 년대 초반으로 돌아온 것으로 여겨진다. 무덤에 포함 된 다른 질량 여성과 어린이의 몸그만큼

이라크와 시리아에서 영국의 절반 크기 지역은야만주의로 판결되고 악명 높은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그것은 민간인과 노예 제도를 참수하고 이라크의 가장 오래된 종교적 소수 중 하나 인 야지 디 공동체에서 수천 명의 여성을 강간했다. 극단주의 단체는 시아파와 다른 상대의 대량 학살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종종 공포 비디오와 살인을 출판합니다.

이 팀은 7 월 23 일 이라크에서 이라크 군이 북부 도시 모술을 점령 한 이라크에서 패했다. 3 개월 후, 쿠르드 군이 시리아 북부 도시를 점령했을 때 큰 추진력이었다. 전쟁과의 전쟁은 공식적으로 2019 년 3 월 시리아 민주당의 쿠르드족 주도 전사들이 미국의 지원을 받고 쿠르드족 주도 전사에서 체포되면서 끝났다. 동부 시리아 도시 바 후그것은 극단 주의자 통제 토지의 마지막 은색이었다.

Ninweh에서 실종 된 705 건 이상의 사례에서 일한 변호사 인 Raba Nuri Atiyah는 AP에게 다양한 이라크 법원의 조사와 정보가 “현대 이라크 역사의 가장 큰 대량 대량”으로 재단을 확인했다고 AP에 말했다.

물론 알-아사 디 (Al-Asadi)는 이라크에서 발견 된 가장 큰 무덤이 여전히 확인할 수 없다면 조사관은 “그 장소의 크기에 따르면, 우리는 그것을 가장 큰 것으로 생각한다. “

Atiyah는 Khasfa에있는 사람들의 약 5%가 다른 희생자를 포함한 Yazidi를 포함한 이라크 군대와 경찰 직원에 포함 된 것으로 여겨진다 고 말했다.

그는 전사들이 그곳에 살고 사람들을 죽이게하는 지역에서 수많은 목격자들을 인터뷰했다고 말했다.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부서졌다”고 그는 말했다.

Atiyah의 삼촌과 사촌은 IS에 의해 살해 된 경찰관이었으며, 사랑하는 사람들의 유골을 식별하고 회복하기를 바랐습니다.

Nineveh의 다른 가나 하바스 (Ganabhabas)의 결과뿐만 아니라 증언과 증인의 결과는 대부분의 군사, 경찰 및 기타 보안군이 Khasfa에서 발견 될뿐만 아니라 Yazidis와 Sinjar의 Tal Afar에 의해 영향을받는 시아파에서 발견 될 것임을 나타냅니다.

소스 링크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