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월드 뉴스 사진은 이집트 해안의 침수 된 도시에서 그려진 2,000 -ald artworks를 보여줍니다.

사진은 이집트 해안의 침수 된 도시에서 그려진 2,000 -ald artworks를 보여줍니다.

3
0

목요일, 고대 동상, 로마 동전 및 기타 패턴은 지중해에서 이집트까지 침수 된 도시에서 끌어 당겨졌습니다.

잔해 날짜는 2,000 년이 넘었습니다. 이집트 당국은 알렉산드리아 근처의 아부 키르 베이 (Abu Kir Bay)에 위치한이 사이트는 약 300 년 동안 이집트를 지배했으며 약 600 년 동안 약 600 년 동안 운영 된 프톨레 메이크 왕조 (Ptolemike Dynasty) 동안 고대 도시 캐노 푸스 (Canopus)의 저명한 중심지를 확장 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지진과 성장하는 해수면은 도시와 가장 가까운 항구 도시인 Thaonis-Haraklion을 침수하여 역사적인 티 하시 크의 보물을 남겼습니다.

Divers ‘Watch는 2025 년 8 월 21 일 이집트 알렉산드리아 근처의 아부 키르 베이 (Abu Kir Bay)의 물과 같은 크레인의 유물을 회복하기 위해 관광 유물부가 주최 한 프로그램의 일부입니다.

게티 이미지를 통한 Khaled Deshouki/AFP


목요일에, 크레인은 점차 깊이에서 조각상을 들어 올렸고, 회복을 도와주는 무게의 다이버들은 해안에서 격려를 받았다.

이집트 관광 및 고대 보안관 파티 (Sheriff Fati)는 “물 아래에 물이 많이 있지만 우리가 가져올 수있는 것은 제한적이며 엄격한 기준에 따라 특정 요소 일뿐”이라고 말했다. “나머지는 익사 유산의 일부가 될 것입니다.”

고대 Spinx 조각상과 대리석 이미지는 Abu Kir에서 회수되었습니다.

2025 년 8 월 21 일, 이집트 알렉산드리아 근처의 아부 키르 베이 (Abu Kir Bay)에있는 지중해 해안에서 고대 패턴이 복원되었습니다.

Getty Image를 통한 Gahad Hamdi/Image Alliance


목요일에 사역에 의해 출판 된 침수 된 폐허에는 예배, 주거 공간 및 상업 또는 산업 구조로 작용할 수있는 석회암 건물이 포함됩니다.

국내수 절약 및 어류 농업을위한 물과 암석 조각 연못도 노출되었습니다.

다른 주목할만한 결과는 로마의 가장 유명하고 가장 긴 고대 파라오의 Rames Cartochs 중 하나 인 부분적으로 예약 된 Spinx를 포함한 로마의 왕실 인물과 Spinxes의 동상입니다.

이집트는 지중해에 몰입 한 새로운 패턴을 회수합니다

고고학자들은 이집트 알렉산드리아 근처의 아부 키르 (Abu Kir)의 로마와 프톨레 메이크 시대와 함께 스핀스 조각상과 대리석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Getty Image를 통한 Gahad Hamdi/Image Alliance


로마 귀족의 상대적으로 낮은 절반을 포함한 신체의 기관은 대리석에서 새겨 져서 조각상으로 만든 많은 화강암으로 만들어졌습니다.

가맹점 선박, 석재 앵커 및 하버 크레인 프톨레 메이크와 125 미터의 로마 시대가 125 미터 도크에서 발견되었으며, 비잔틴 기간까지 작은 보트의 항구로 사용되었습니다.

이집트 사람

2025 년 8 월 21 일, 알렉산드리아의 지중해 도시 알렉산드리아 (Alexandria)의 알렉산드리아 (Alexandria)가 알렉산드리아 (Abu Qur Bay Water)에서 해제 된 후 고대 로마 동전이 전시되고있다.

Amr Nabil / AP


이집트 관광 및 고대 사역에 따르면, 아부 키르 베이 역사 티 하시 크 (Abu Kir Bay) 역사 티 하시 크 (Tihasik)는 1859 년 이집트 왕자 오마 (Oma) 왕자가 오마 토론 (Oma Tosson)과 다이버를 포함한 고대 구조의 유적을 발견했을 때 의미를 얻었습니다.

침수 된 도시 외에도 베이에서 여러 배가 발견되었습니다. 이 선박에는 나일 99 전투에서 나폴레옹의 나폴레옹 함대가 포함되어 있다고 밝혔다. 나폴레옹의 프랑스 함대는 영국 함대에 의해 패배했다.

이집트

2025 년 8 월 21 일 아부 키르 베이 (Abu Kir Bay)에서 끌린 후 이집트의 알렉산드리아 (Alexandria)로 복원 된 작품이 전시되었습니다.

게티 이미지를 통한 Khaled Deshouki/AFP


오늘날, 알렉산드리아는 같은 물 근처에서 자살을 할 위험이 있으며, 이는 캐노 푸스와 토니스-헤라 클리온을 주장합니다.

해안 도시는 특히 기후 변화와 연간 3 밀리미터 이상의 해수면 성장에 위험합니다.

유엔의 최선의 경우에도 알렉산드리아의 3 분의 1은 2050 년까지 수중 또는 채워질 것입니다.

소스 링크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