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관광객은 베니스에서 휴가 중에 지갑과 여권을 훔친 후 포니 테일로 의심스러운 Picpocket Yak의 와일드 비디오로 전시되었습니다.
지난 목요일에 일어난 극적인 사건의 영상은 십대 소녀가 세계적으로 유명한 이탈리아 도시의 머리카락에 끌린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8 세의 어머니는 Tiktok의 갈등에 대한 오리지널 비디오를 공유 한 그녀의 딸인 Karis McCalere에있는 그의 에어 포드에 “내 친구들을 찾는 것”을 사용하여 도난당한 지갑을 찾을 수있었습니다.
Karis의 어머니는 베니스에서 휴가를 보내며 좁은 다리에서 소녀 그룹을 붐 ed으며 곧 배낭이 풀리고 금속 물병을 포함한 여권이 없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Carris는 다음과 같은 비디오에서 “그와 내 새겨진은 즉시 그의 공기를 통해 지갑을 추적하기 시작 했고이 세 소녀들을 뒤로 추적 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그래서 그녀는 가서 그들을 쫓아 내고 포니 테일을 가진 소녀를 허용하지 않습니다. 두 여자 중 한 명이 어머니의 지갑으로 탈출합니다.”
“그는 가방 안에있는 다른 것에 대해 생각하지 않았다고 말했지만 적어도 여권을 원했기 때문에 집으로 돌아갈 수 있었다”고 그는 말했다.
에어 비앤비 호스트 인 카리스 (Karis)는 어머니에게 트리오가 잘 알려진 베니스의 피클 그룹이라고 말하면서 경찰이 십대들을 체포하기를 기다리는 동안 그와 함께 서 있다고 말했다.
항상 포니 테일을 들고 있던 소녀는 소리를 지르고 있었고, 카리스의 어머니는 영향을 미치지 않았습니다.
어머니는 용의자의 십대 picpocket에게 “나는 8 명의 아이들이있다.
Carris는“경찰이 와서 어깨에 가방을 넣은 소녀가 어머니를 때리러 가서 머리에 어머니를 때렸을 때이 소녀들을 체포하려고했다”고 Carris는 말했다.
“어머니에게서 가져간 가방에 금속 물병이 있었는데, 어머니는 머리에 많은 가스가 있었고 어디서나 피가났다. 그녀는 그곳에서 검은 눈을 가지고 여자들이 체포되었고, 어머니는 병원에서 약간의 바늘을 가져와야했다.”
Caris는 세 번째 소녀는 공항에서 기차를 탔고 Karis의 어머니의 여권은 신용 카드로 치유되었지만 현금과 에어 포드를 되찾지 못했다고 Caris는 말했다.
그의 비극적 인 경험에도 불구하고, 카리스는 그의 어머니가 에어 비앤비 옆의 보석 가게의 주인 인 베니스가 얼마나 친절한 지 강조했다고 말했다.
Carris는 노스 캐롤라이나 출신의 부부는 현재 베니스에서 배를 마신 후 지중해 크루즈에 있다고 말했다.
이탈리아 아울렛 Il Mesagaro는 포니 테일로 체포되어 체포 된 소녀는 14 살 밖에되지 않았으며 이틀 후에 보석으로 석방됐다고 이탈리아 인 Il Mesagaro는 보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