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월드 뉴스 미국 관광객, 63 세의 상어에 의해 공격을 받고 바하마에서 스피어 핑 중에...

미국 관광객, 63 세의 상어에 의해 공격을 받고 바하마에서 스피어 핑 중에 심각한 부상을 입었습니다.

2
0

당국에 따르면, 63 세의 미국 관광객은 바하마에서 지출하는 동안 상어가 그를 공격 한 후 심각한 부상을 입었다.

로얄 바하마 경찰은 성명서에서 빅 그랜드 카이 (Grand Kaye)가 일요일 오후 9시 이후 끔찍한 전투를했다고 밝혔다.


바하마 스피어 피쉬에서 상어가 그를 공격 한 후 63 세의 미국 관광객이 심각하게 부상을 입었습니다. PICS721- Stock.adob.com

경찰은 신분이 아직 석방되지 않은 사람의 신원이 물에서 꺼내어 추가 치료를 위해 미국으로 비행하기 전에 지역 클리닉으로 도망 쳤다고 경찰은 밝혔다.

피해자의 현재 상태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Spierfishing은 바하마에서 인기있는 레크리에이션 스포츠로 생선의 몸과 창, 공연 또는 HERPP와 같은 길고 날카로운 도구를 결합합니다.

Bahamara는 몇 가지 유명한 경우에 대한 상어 핫스팟으로 명성을 얻었지만 공격은 여전히 드물다.

국제 상어 공격 파일에 따르면, 지난 5 년간 바하마에서 34 명의 상어가 공격을 받았으며, 이는 데이터베이스가 추적 한 모든 국가에서 상어가 9 번째로 높았습니다.


물 아래 스피어 피셔와 상어.
그 남자는 중요한 상태로 물에서 충격을 받았으며 추가 치료를 위해 미국으로 비행하기 전에 지역 클리닉으로 달려 갔다. Michael -Stock.addob.com

미국 관광객은 2 월 핫스팟에서 상어가 수영 한 후 “죽을”것이라고 생각했다.

3 월 말, 바하마 전역의 상어 침공과 범죄의 한 단계에서 미국 관리들은 봄 방학 여행의 짧은 시간에 카리브해 국가에 대한 여행 상담을 재 인쇄하도록 설득되었습니다.

미국 국무부는 바하마드에 대한 레벨 2 여행 경고를 발표하여 미국 여행자들이 방문하는 동안 “경고를 늘리라고”경고했다.

당시 국무부는 “상어에주의를 기울이라. 상어 공격은 심각하게 부상을 입었고 사망을 초래했다”고 당시 경고했다.

소스 링크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