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싱턴 – 미국 국무부는 월요일에 미국 정부가 미성년자로부터 전자 성 중보기도 혐의로 기소 된 이스라엘 경찰관을 공개하는 데 어떤 역할도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라스 베이거스 메트로폴리탄 경찰은 지난주 발표 된 성명서에서 “톰 아르티오 알렉산드로 비치 (Tom Artio Alexandrovich)는 지난주 아동 성적 사냥꾼을 대상으로 한 위장한 작전 후 8 건의 불만 중 하나였다”고 밝혔다.
로이터가 검토 한 알렉산드로 비치 (Alexandrovich)는 자녀 나 정신적으로 아픈 사람을 성법에 유혹하거나 유혹하려는 심각한 주장입니다.
이스라엘 언론은 목요일에 이스라엘 국립 사이버 (National Cyber Department of Israel)의 수석 국장으로 묘사 된 알렉산드로 비치 (Alexandrovich)가 미국 당국에 의해 석방되어 이스라엘로 돌아 왔다고 보도했다.
로이터 통신은 알렉산드로 비치가 라스 베이거스 지역에 왜 있었는지 입증 할 수 없었지만, 당시 도시는 사이버 퀴시 산업에서 가장 유명한 회의 중 하나 인 블랙 모자를 주최했습니다. 블랙 헛의 한 대표는이 회의가 참석자들에 대한 데이터를 공유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성범죄로 국가로 돌아온 혐의로 기소 된 이스라엘 관리는 집으로 돌아갈 수있었습니다.
알렉산드로 비치 (Alexandrovich)는“외교적 면제를 주장하지 않았으며 주 판사는 법원의 날짜를 계류하여 그를 석방했다. 미국 정부가 개입했다는 주장은 허위였다”고 국무부는 말했다.
채권 지불
로이터가 검토 한 8 월 기록에 따르면 8 월은 8 월에 라스 베이거스 남쪽의 헨더슨 구류 센터에서 알렉산드로 비치 사건에 게시 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로이터는 Alexandrovich의 위치를 즉시 확인할 수 없었으며 그에 대한 연락처 정보를 즉시 식별 할 수 없었습니다.
기록에 따르면 그는 8 월 27 일에 법정으로 돌아오고 있습니다.
워싱턴에있는 이스라엘 대사관과 이스라엘의 총리 사무실은 즉시 메시지를 보지 못했습니다.
알렉산드로 비치 (Alexandrovich)는 이스라엘 언론의 총리 사무실에 의해 체포되어 미국 당국에 의해 “주 직원”이 한 명만이 심문을 받았으며 “규정 된대로 이스라엘로 돌아 왔다고 말했다. “
로이터는 알렉산드로 비치의 체포에 관한 상황을 즉시 식별 할 수 없었습니다.
라스 베이거스 경찰서는 연방 수사 국, 네바다 변호사, 헨더슨 경찰국, 노스 라스 베이거스 경찰 및 국토 안보부의 프라이버시를 중단하라는 신용을 부여했습니다.
FBI 로이터는 네바다 미국 변호사 사무실의 성명서에서 라스 베이거스와 헨더슨을 포함한 네바다 주 클라크 카운티의 지방 검사실에서 사건을 고소하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지방 검사실은 의견을 요청하여 이메일에 즉시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네바다 법무 장관 헨더슨 (Henderson)은 경찰서에 질문을 언급했지만 언급하지 않았다.
노스 라스 베이거스 경찰 라스 베이거스 메트로폴리탄 경찰은 메시지를 보지 못한 질문을 언급했습니다. 국토 안보부는 이메일에 의견을 요청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