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이 가장 좋아하는 나무 교회 중 하나의 거리를 어떻게 내려가나요? 작은 공학을 포함한 많은기도 – 행운을위한 유로 비전.
스웨덴어에서 알려진 키루나 교회는 키루나 키르카 (Kiruna Kirka)로 알려져 있으며, 이번 주에는 도시의 이적의 일환으로 5km (3 마일) 경로로 일찍 움직입니다. 이것은 세계 최대의 지하 철광석 도시가 삼키겠다고 위협하고 있기 때문에 일어나고 있습니다.
이번 주에 수천 명의 방문객들이 북부 도시를 북극 서클 위로 200km (124 마일) 이상 키루나로 데려 갔다. 그것은 Sami 원주민의 일원을 포함하여 약 19,500 평방 킬로미터 (7,528 평방 마일)에 퍼져 있습니다.
교회의 Vicar Lena Tazornburg는 화요일 아침에 교회가 도시를 가로 질러 구슬로 자랐을 때이 단계를 축복하기 시작했습니다.
교회가 빙하의 한 시간에 몇 시간 동안 묶여 있었기 때문에 수천 명의 관중들이 거리에 늘어선 바람과 섭씨 10도 (50 fahrenheit)를 위해 층에 묶여 있습니다.
여정은 수요일 오후에 끝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광업 회사의 선물
2001 년 스웨덴 사람들은 문화부와 관련된 설문 조사에서 “1950 년 이전에 건축 된 최고의 건물 인 Wooden Church”에 투표했습니다. 스웨덴 루터교 교회는 숭배자들이 키루나를 무시할 수 있도록 언덕 위에 지어진 숭배자들에게 국유 광업 회사 LKAB의 선물로 사미 스타일을 모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키루나 광산 자체는 5 살이었고 교회는 12 세에 완성되었습니다. 신 고딕 전초 기지는 도시의 가장 뚜렷한 건물로 간주되며, 관광객들은 1 년 전에 그곳을 여행하기 전에 정기적으로 그곳을 여행했습니다. 2026 년 말에 새로운 위치를 다시 열 준비가되었습니다.
Tizornberg는 최종 서비스는 오래된 지점의 비트 수트라고 말합니다.
“계단 아래로 사다리를 닫을 때, 당신은 몇 년 전에 그것을 열기 전과 새로운 장소에있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것이 문을 열겠다고 어떻게 느낄지 모른다.”
라이브 스트림 방문
이번 주 움직임은 LKAB과 스웨덴 왕 칼 XVI 구스타프가 특징 인 2 일간의 매우 안무 스펙터클입니다.
음악 악기 공연의 작업에는 올해 대회에서 우승하기 위해 Bookies가 가장 좋아하는 스웨덴의 2025 Eurovision 항목 세트가 포함됩니다. 그것은 오스트리아의 고전적인 훈련 카운터 인 JJ에게 손실되었습니다.
스웨덴의 전국 방송 SVT 인 “The Great Church Walk”는 “The Great Muhammad Migration”의 봄과 함께 그의 성공을 거두었으며 2019 년 이후 매년 수백만 명의 시청자들을 매료시킨 Livestreaming과 Bills를 제공해 왔습니다.
자정 태양과 북부 라이트로 유명한 Kiruna 지역과 주변 지역은 스웨덴 라플란드의 방문객들에게 큰 그림입니다.
이 지역에는 또한 오로라 스카이 스테이션, 이호텔 및 북유럽 국가에서 가장 높은 산 카네시가 있습니다.
영국 관광객 Anita와 Don Hames는 올해 여행 전에 이미 두 번 트레킹했습니다. 그들은 교회 행동에 대해 들었을 때, 그들이 여기에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여행을 바꿨습니다.
아니타 하메즈는 일요일에“이것은 그들이하고있는 놀라운 명성이다. “실행 중입니다. 매우 흥미 롭습니다.”
스웨덴 방문객 Johan Arvelli는 화요일 군중의 일원이되기 위해 10 시간을 여행했습니다.
“나는 몇 년 동안 그것을 기다리고 있었다”고 말했다. “나는 무엇을 기대 해야할지 몰랐다. 나는 그것이 이상하고 큰 일이기 때문에 그것을보아야했다” “
그러나 모든 사람이 LKB의 외부에 대해 감격하는 것은 아닙니다. Lars-Markus Kuhmunen의 Sami Reindia Horder 회장 인 Kiruna는 새로운 광산에 대한 LKB 계획이 Rindi의 이민 경로를 위협 하고이 지역의 깃털의 생계를 만들 수 있다고 말했다.
단계 뒤에 기계적
키루나의 도심 단계는 25 년 동안 진행되었습니다. 광산이 깊은 지하를 확장함에 따라 주민들은 도로에서 균열과 균열을보기 시작했습니다.
새로운 깊이에 1,365 미터 (4,478 피트)에 도달하기 위해 Kiruna가 삼키는 것을 막기 위해 공무원들은 발굴에서 안전한 거리에 새로운 교외의 건물을 옮기기 시작했습니다.
7 월까지 25 건의 건물 광선과 바퀴가 동쪽으로 들어 올렸습니다. 교회와 함께 16 명은 남아 있습니다.
672 톤 (741 톤)의 무게로 약 40 미터 (131 피트) 너비의 교회는 추가 노력이 필요합니다. 엔지니어는 큰 도로를 9 미터에서 24 미터에서 24 미터 (30 ~ 79 피트)로 넓히고 새로운 교차로를 만들기 위해 육교를 깨뜨립니다.
대형 통제 상자를 사용하는 운전자는 화요일과 수요일에 약 12 시간 동안 여행을 통해 교회를 운영하고 있으며 매일 스웨덴의 점심 시간의 전통적인 티메 인 FIQA의 휴식 시간이 있습니다.
시간당 0.5 ~ 1.5km (시간당 0.31 및 0.93 마일) 사이의 다른 속도로 이동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6 개월 전에 키루나로 이사 한 프리다 앨버트슨 (Frieda Albertson)은 처음에는 교회 움직임에 “매우 긴장했다”고 말했다.
“나는 그것이 분리 될 것이라고 말하고 싶었다”고 화요일에 말했다. “그러나 그것은 그렇지 않았으므로 너무 행복합니다.”
이 움직임의 LKAB 프로젝트 디렉터 인 Stefan Holamblad Johanson은 광업 회사에 얼마나 많은 비용을 지출했는지 말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