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바이 경찰은 월요일에 3 백만 달러의 귀중한 핑크 다이아몬드를 훔친 후 몇 시간 후에 3 개의 도둑을 잡았다 고 밝혔다.
경찰은 UAE의 공식 통신사 WAM이 공유 한 성명서에서“두바이 경찰 총장은 2,500 만 달러에 달하는 매우 희귀 한 핑크 다이아몬드의 도난을 가지고있다.
경찰은 유럽에서 보석을 가져온 다이아몬드 사업가가 부유 한 고객이 범죄 갱단에 유혹을받는 척했다고 경찰은 말했다. 성명서는 또한 다이아몬드 딜러가 가짜를 방문했을 때 보석이 도난 당했다고 말했다.
두바이 미디어 사무소에서 출판 한 긴급한 전화 중 하나가 들렸다. “나는 그들에게 다이아몬드를 팔기 위해 고객을 만나러왔다. 그들은 바위를 보았고 지금은 도난 당했다.”
두바이 미디어 사무소
경찰은 “전문 및 현장 당의 노력과 최신 인공 지능 기술을 사용하여 8 시간 이내에 예상치 못한 아시아 국가에서 3 명이 체포됐다고 밝혔다.
두바이 미디어 사무소가 공유 한 비디오 영상은 세 남자가 체포 후 얼굴과 함께 갱단의 CCTV 영상을 가지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두바이는 중요합니다 다이아몬드 거래 허브The View는 통제되고 세련되며, 아랍 에미리트는 보호와 안정성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이 상속인은 경찰이 한 무리의 도둑에 대해 말한 지 며칠이 지났습니다. 2 백만 달러를 도난당했습니다 가족 소유의 보석 가게에서 시애틀에 이르기까지 상품에서 일광에 이르기까지 90 초 밖에 걸리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