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월드 뉴스 도널드 트럼프는 워싱턴 케네디 센터에서 열리는 2026 FIFA 월드컵 추첨을 발표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는 워싱턴 케네디 센터에서 열리는 2026 FIFA 월드컵 추첨을 발표했습니다.

14
0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2026 년 남자 월드컵에 대한 추첨은 이번 12 월 워싱턴에서 열릴 것이라고 발표했다.

이 토너먼트는 미국, 캐나다 및 멕시코 전역에서 열리 며 32 개에서 48 개국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 추첨은 라스 베이거스에서 개최 될 것으로 예상되는데, 미국이 1994 년 토너먼트를 주최했을 때 완료되었습니다.

그러나 12 월 5 일에 추첨은 대신 트럼프가 의장 인 공연 예술 공연장 인 케네디 센터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트럼프는“이것은 스포츠에서 가장 큰 가장 큰 행사 일 것입니다.

월드컵 트로피를 데려온 Gianni Infantino FIFA 회장도 백악관의 타원형 사무실에서 추첨에 참가했습니다.

Infantino는“이 추첨은 전 세계적으로 생중계 될 것이며 10 억 명의 시청자들이 시청할 것입니다.

“48 개의 참여 팀이 될 것입니다. 104 개의 경기가있을 것입니다 -104 Super Bowls!”

Infantino는 금요일 기자 회견에서 트로피를 개최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내가 보관해도 될까요?” 트럼프가 물었다.

이 추첨은 48 개 팀이 4 개 그룹으로 나뉘어 질 것입니다. 각 그룹의 상위 2 개 팀과 8 개의 최고의 3 위 팀이 녹아웃 단계로 진출합니다.

소스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