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지방 관계자는 수요일에 70 명의 아프가니스탄 이민자와 2 명의 다른 웨스트 아프간 차량 사이의 충돌로 70 명이 사망했다고 밝혔다.
헤라트 지방 정부 대변인 모하마드 유수프 사이드 사이드 (Mohammad Yusuf Saeed Saeed)는 성명서에서“이 나라의 70 명의 시민들은 그의 목숨을 잃었고 다른 세 사람은 심각한 부상을 입었다”고 밝혔다.
Google지도
지방 정부 대변인 Ahmadullah Muttaki는 로이터 통신사에게 최소 5 명의 어린이 어린이가 죽은 자에 포함되었다고 말했다.
화요일 밤, 사고가 발생한 Herat City 외부의 구자라 지역의 경찰은 버스가 오토바이와 트럭으로 연료를 운반하는 트럭으로 불을 지르고 있다고 말했다.
버스는 최근이란에 의해 아프간 수도 카불로 돌아온 아프간을 들고 다니고 있다고 말했다. Mutti는 또한 테헤란에 의해 추방 될 것이라고 말했다.
유엔 이민국은 올해 초 이후 최소 150 만 명이이란과 파키스탄에서 아프가니스탄으로 돌아 왔다고 밝혔다.
주 바흐 타르 뉴스 에이전시는 화요일 사고가 최근 몇 년간 아프가니스탄에서 가장 심한 중 하나라고 밝혔다.
아프가니스탄의 교통 사고는 수십 년간의 갈등, 고속도로의 위험한 자동차 및 통제 부족으로 가난한 도로의 일부 지역에서 일반적입니다.
12 월, 두 개의 버스 사고 연료 유조선과 트럭이 아프가니스탄 중앙을 통한 고속도로에서 사망했으며, 최소 52 명이 사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