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월드 뉴스 경찰은 말한다

경찰은 말한다

5
0

일요일에 에콰도르에서 총격 사건으로 남미 국가를 치는 최근 폭력 사건으로 8 명이 사망하고 다른 3 명이 부상을 입었다 고 당국은 밝혔다.

총격 사건은 해안 지방 인 산타 루시아 (Santa Lucia)의 시골 지역에서 일어났다. 경찰은 성명서에서 20 세에서 40 세 사이의 피해자 중 7 명이 클럽에서 사망하여 8 번째 병원에서 사망했다고 밝혔다.

당국은 대형 무장 용의자가 오토바이와 2 대의 차량에 왔다고 말했다.

총잡이 가이 나라의 남서쪽 해안의 엘 오로 지방 근처에서 총격을당한 지 2 일 만에 총격 사건이 무엇인지 즉시 알지 못했습니다. 이 사건에서 4 명이 사망했으며 용의자가 보트에서 폭발물을 발사 한 후 몇몇 사람들이 실종되었습니다.

최근 몇 달 동안 수십 명의 사람들이 사망했으며, 대부분은 에콰도르의 4 개의 해안 지역 인 El Oro, Gues, Manab 및 Los Rio에서 살해되었습니다. 그들은 모두 응급 상황에 처해 있습니다.

당국은 초 국가적 마약 카르텔, 특히 태평양에서 약물이 중앙 아메리카, 미국 및 유럽으로 전달되는 태평양에서 관련된 조직 범죄 단체들 사이의 분쟁에 대한 폭력의 물결을 비난했다.

전달, 적어도 9 명이 사망했습니다 이 나라의 검찰청은 남서쪽 에콰도르의 관광 마을에서 수영장을 뛰면서 밝혔다.

2025 년 첫 5 개월 동안 에콰도르는 4,051 명의 홈 사이드를 기록했다. 올해까지 약 1 백만 명의 주민으로 5 백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사망했습니다. 작년에 약 5,6 건의 살인이보고되었으며, 이는 2021 년에 5,7 개 이상인 기록 번호입니다.

당국은 당국이 말한 것과 싸우기 위해 마약 진입 폭력으로 극적으로 말했다. 에콰도르는 비상 사태를 선언했다 4 월, 수도 키토를 포함한 24 개 주 중 7 개. 주문은 60 일 동안 지속되었습니다.

소스 링크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