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월드 뉴스 같은 사건에서 별도의 시합 후 뇌 손상으로 인해 2 명의 일본 복서가...

같은 사건에서 별도의 시합 후 뇌 손상으로 인해 2 명의 일본 복서가 사망했습니다.

10
0

복싱 아트



복싱 아트

04:47

이달 초, 도쿄의 한 행사에서 별도의 그릇에서 뇌 손상으로 인해 두 명의 일본 복서가 사망했습니다.

26 세의 시게토시 오리엔탈과 태평양 복싱 연맹 주니어 경량 챔피언 야마토 하타 (Yamato Hatta)는 8 월 2 일에 8 월 2 일에 대해 곧 무너졌다. 그는 금요일에 죽었다.

세계 복싱 조직은 소셜 미디어에 썼다. “복싱 월드 일본의 전투기 시게토시 코타리 (Kigatoshi Kotari)는 비극적 인 통로를 애도했다.

“반지의 전투기. 정신 속의 전투기. 곧 사라졌습니다. 우리의 생각과기도는 그의 가족, 파티 및 일본 복싱 커뮤니티 전체와 함께 있습니다.”

토요일, 28- 세일 히로마 사 우루 카와는 조지 다이토 근처에서 녹아웃을 잃은 후 같은 부상으로 사망했다. 그의 생명을 구하기 위해, 그는 두개골 절제술을했습니다.

WBO는 토요일에 또 다른 소셜 미디어 게시물에서 “이 가슴 아픈 소식은 같은 카드로 싸움에서 부상을 입은 시게토시 코타리가 며칠이 지난 후 며칠이 지난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는이 엄청나게 어려운시기에 가족, 친구 및 일본 복싱 커뮤니티에 깊은 애도를 전합니다.”

도쿄의 코라 쿠엔 홀에서 열린 행사가 끝난 후, 일본 복싱위원회는 모든 OPBF 타이틀 아웃 아웃이 12 라운드에서 10로 줄어들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CBS 뉴스 파트너 BBC에 따르면, 지역 언론은 복싱위원회도 조사를 시작했으며 9 월에 사망에 대해 논의하기위한 회의를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들은 2021 년에 최신 유명한 권투 사망이었습니다. 2 월, 아일랜드 복서 존 쿠니 (John Kuni)는 셀틱 슈퍼 페더 웨이트 타이틀이 벨파스트의 나단 하워스 근처에서 패배 한 지 일주일 후 사망했습니다. 20 세의 old는 청년의 그릇에 껌으로 고통 받고있었습니다.

소스 링크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