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키 나는 21 일에 그가 한 균형 잡힌 포즈를 다시 만들어내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에 대해 사실을 알았습니다.
Minaj (42)는 8 월 수요일 인스 타 그램으로 가서 쪼그리고 앉는 동안 스틸레토 발 뒤꿈치의 균형을 유지할 수 있는지 확인했습니다. 릴레이, 그는 먼저 팬들에게 그의 글램을 엿볼 수있게 해주었다. 여기서 채워진 눈썹, 이슬 스킨은 뺨, 랩 아이 릴리너 및 핑크색 립 기능을 강조했다.
가장 간단한 곳에서 시작하여 랩퍼는 검은 색 채널 바디 콘에서 땅을 쪼그리고 앉으려고했지만 매우 작다는 것을 빨리 깨달았습니다. 그는 그의 뒤에 울타리를 잡고있는 동안 네온 플랫폼 스틸레토 발 뒤꿈치에 자신을 조정했다.
Minaj는 더 위험하기로 결정하고 수영장으로 가서 한쪽 다리를 가장자리 근처의 균형을 잡으려고했습니다. 그는 기둥을 눌러 발 뒤꿈치를 차지 만 다리를 빨리 읽지 않고 빠르게 떠났다.
가수는 마지막으로 포즈를 지배하려고 노력하면서 나무 벽에 대항하여 자신을 지원했습니다. Minaj는 그 자리에서 나오기 전에 그것에 반대했습니다.

“Barbz에게, 그 포즈에 대해… “이 채널 의류는 내가 생각했던 것보다 짧았으며 감사는 확실히 혜택을받지 못했습니다. 명확하게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미나 즈
그가 21 일에 “고등학교”의 뮤직 비디오에서 이것을했을 때, 랩퍼는 먼저 포즈를 쳤다. 비디오에서 그는 수영장을 통해 과도한 하이힐로 균형을 이룹니다. 소셜 미디어 사용자는 최근 Tikatok과 Instagram을 통해 (때때로 비참한) 순간을 재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