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uren Sánchez는 어머니 Jacklyn의 장례식에 도착하면서 새 남편 Jeff Bezos의 손을 쥐었다.
6 페이지에서 얻은 사진에서, 전 기자는 Caballero Rivero Westchester Funeral Home의 West Miami Memorial Service에서 Amazon CEO를 지원했습니다. 쌍은 SUV에서 나와 개인 서비스에 손을 잡고 걸어 갔다.
55 세의 산체스 (Sánchez)는 검은 발 뒤꿈치와 짝을 이루는 진한 파란색 블레이저와 긴 검은 치마를 입고 정교한 updo로 머리를 입었습니다. 한편 그녀의 남편은 전통적인 검은 옷과 어울리는 신발을 입었습니다.
둘 다 낮은 프로파일을 유지하면서 선글라스와 어둡게 표현했습니다.
베조스의 어머니 인 잭린 베조스 (Jacklyn Bezos)는 8 월 14 일 치매와의 전투가 끝난 후 사망했다. 그녀는 78 세였다.
Amazon Magnate는 당시 Instagram 공물에“Lewy Body Dementia와의 긴 싸움을 마친 후 그녀는 오늘 세상을 떠났습니다.
“나는 그녀가 그 마지막 순간에 우리의 사랑을 느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녀의 삶에있어서 모두 운이 좋았습니다. 나는 그녀를 내 마음에 영원히 안전하게 지냅니다.” Jeff는 또한 Jeff의 엄마가“17 세의 부드러운 나이”가 된 그의 어머니에게는“쉽지 않았다”고 지적했다.
그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다.“그녀는 끔찍한 일을하고 몇 년 후에 놀라운 아빠를 팀에 데려온 후 내 여동생과 형제 목록에 사랑, 경비, 영양을 공급할 사람들의 목록에 추가했습니다. 남은 생애 동안 사랑하는 사람들의 목록은 항상 자라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주었습니다.”
“나는 당신을 사랑합니다, 엄마.”그는 포스트를 결론을 내렸다. 그는 사망 기사의 스크린 샷을 추가했다.
1995 년에 아들이 거의 25 만 달러의 투자로 아마존을 출시 한 Jacklyn은 1968 년에 Jeff의 계부 인 Miguel Bezos와 결혼했습니다. 그들은 함께 그의 형제 인 Christina와 Mark를 환영했습니다.
Jeff의 아내는 같은 날 Instagram 이야기를 통해 Jacklyn의 죽음에 대한 발표와 상한 마음 이모티콘과 함께 다시 게시했습니다.
Jeff는 어머니를 쉬기 전에 2 개월 전에 이탈리아 베니스에서 열린 별이 많은 날 축하 행사에서 산체스와 결혼했습니다.
이 쌍은 6 월 27 일 톰 브래디, 크리스 제너, 킴 카다시안, 오프라 윈프리 등의 스타와 함께 서약을 교환했습니다.